마이크로칩, 임베디드 컨트롤 엔지니어를 위한 온라인 교육 과정 등록 및 지원 개시
2021년 05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b89ea53ee7437127b09e306f9fcdea9_1621974506_9107.jpg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북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C 프로그래밍에서 암호화에 이르는 다양한 임베디드 디자인 주제에 대해 자사 제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교육 과정 등록 및 지원을 개시했다. 마이크로칩 유니버시티(Microchip University) 과정은 사물 인터넷 (IoT), Bluetooth와 같은 통신 프로토콜, USB (범용 직렬 버스) 및 CAN (Controller Area Network), 부트로더 및 FPGA (Field Programmable Gate Arrays)를 사용한 고속 데이터와 같은 다양한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전세계 애플리케이션 담당 부사장인 켄 파이(Ken Pye)는 “마이크로칩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수준 높은 일반 임베디드 시스템 컨트롤 디자인 과정에 액세스 할 수 있다. 해당 무료 과정은 엔지니어가 더욱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고 마이크로칩의 제품 및 개발 도구를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교육한다. 마이크로칩은 고객에게 제품에 대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 엔지니어에게 수준별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칩은 작년까지 연례 컨퍼런스를 통해 독점적으로 대면 교육을 제공했으며, 마이크로칩 유니버시티(Microchip University)는 이 커리큘럼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전환한 것이다. 고객 엔지니어는 마이크로칩의 MPLAB 코드 컨피규레이터(MCC), 코어 독립형 주변장치(CIP)의 활용 방법과 임베디드 Linux 애플리케이션 개발용 솔루션의 사용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해당 교육 과정은 모터 제어, 배터리 충전 기초, 전원 공급, 보안, 아날로그 시스템 디자인 등의 모범사례를 다루며, 교육 범위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