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와 로옴(ROHM), 차세대 전기자동차용 전력 솔루션에 대한 전자책 출간
2021년 05월 2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272f14fef6f978ecd1ea8614db89f18_1621878285_9728.jpg


마우저는 로옴 (ROHM Semiconductor)와 공동으로 차세대 자동차 솔루션의 핵심 기술에 초점을 둔 신규 전자책을 발표했다. 신규 전자책 Driving the Future of Automotive Solutions with ROHM(로옴과  오토모티브 솔루션의 미래를 주도하다)에서는 마우저와 로옴의 주제 전문가들이 전력 관리, 조명, 모터 제어 등 차량 전기화를 둘러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기술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전자공학은 거의 한 세기동안 오토모티브 설계의 핵심 요소였으며, 자동차 라디오에서 ABS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품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제공해왔다. 빠르게 확장하는 전기차(xEV) 시장을 포함하여 미래의 오토모티브 시스템은 전자공학에 대한 의존도가 더욱 커질 것이다. 실리콘 카바이드(SiC) 및 질화 갈륨(GaN) 등의 소재는 오토모티브 전력 설계에서 상당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로옴의 다양한 게이트 드라이버, 션트 저항기, DC-DC 컨버터 및 LED 드라이버 제품은 최첨단 자동차 솔루션을 지원한다.

 

Driving the Future of Automotive Solutions with ROHM 에서는 새로운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발전하는 오토모티브 산업 기술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LED로의 전환을 위한 오토모티브 조명 솔루션, 전력 관리를 개선한 GMR50 칩 션트 저항기, 혹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UDZLVFHTE 고전압 오토모티브 제너 다이오드 등 핵심 로옴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링크가 수록되어 있다.

 

마우저에서 구입 가능한 로옴의 제품군에는 MOSFET, 전력 관리 IC, IGBT, LED 드라이버 및 안정적인 전기화와 연결을 위한 다양한 도구가 포함된다. 또한 마우저는 당사의 로옴 오토모티브 솔루션 페이지에 오토모티브 위주의 제품군과 기타 리소스를 취합하여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