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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고 동의해 주세요.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문의,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단, 개인정보 수집항목은 서비스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입하신 정보는 해당서비스 제공이나 회원님께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의 다른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A. 개인정보 수집 내용

  • 개인회원: 이름,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휴대폰, 산업분야, 업무분야, 설계분야, 이메일수신여부
  • 개인/법인사업자: 회사/기관명(영문포함),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비밀번호, 담당자 이름, 담당자 이메일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B. 부가 서비스 및 맞춤 서비스, 또는 이벤트 응모 등 해당 서비스 이용자에 한해 회원가입과 관계없이 개인정보 추가 수집에 동의를 받은 경우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및 유료 컨텐츠에 대한 청구서 발송, 본인인증, 물품배송, 구매 및 요금결제, 금융서비스

B.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C. 마케팅 및 광고서비스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를 받고 있으며, 회사 내의 회원가입 절차 중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개인정보 수집 동의절차를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합니다.』란에 체크하시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회사는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 취급위탁

A. 개인정보 취급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탁업체명: 카페24(주)
  • 위탁업무 내용: 홈페이지 유지보수(전산관리 위탁)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B.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향후 필요가 생길 경우,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서비스 이용자가 당사의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동안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그 수집 및 이용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인 목적을 포함)이 달성되거나 이용자가 직접 삭제 또는 회원 탈퇴한 경우에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당사는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 권리침해/명예훼손 분쟁 및 수사협조 등의 요청이 있었을 경우에는 이의 재발에 대비하여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시로부터 1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및 기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3개월)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 정보 열람 및 수정은 사이트 내의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로그인 후 가능하며, 아이디, 이름을 제외한 사항은 수정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사이트 내에서 탈퇴가 가능하며, 등록된 모든 정보를 파기함으로 탈퇴 여부를 신중히 고려하셔야 합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에 제약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A.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B.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또는 '회원정보변경' 등)을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정보주체로서 관련 법령에 의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에 대해서 10일 이내에 해당 사항에 대한 회사의 조치를 통지하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는 회사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HTTP 서버에서 사용자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파일로써 회원님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이러한 쿠키를 이용하여 회원님의 브라우저 형식이나 서비스 이용 형태를 얻게 되며, 이러한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회원님께 유용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게 됩니다.

회원님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실 경우 일부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는 오직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누구에게도 알려주면 안됩니다. 또한 작업을 마치신 후에는 로그아웃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한 경우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이용자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해킹 방지를 위한 방화벽과 보안시스템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송수신시 SSL 보안서버 인증서를 설치하여 정보를 보호합니다.
  • 개인정보에의 접근은 해당 업무 수행자,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여 그 이외의 직원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취급자의 경우 정기 및 수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을 유지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확인 감독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출력 및 복사 시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책임자 진선옥
전화번호 0505-342-3421
이메일 jadejin@all4chip.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국번없이 182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dl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때에는 개정 7일 전부터 회사 웹 사이트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올포칩 미디어(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아래와 같이 정의합니다.
  • "서비스"란 회사가 이용자에게 인터넷, 모바일, ARS, 상담, 기타 매체 등을 통해 제공하는 각종 정보, 재화 또는 용역 등을 말하며 이들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 서비스 및 향후 제공하게 될 각종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 "회원"이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개인 혹은 회사, 단체를 의미합니다.
  • "가입"이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의 서비스이용 신청서 양식에 필요 정보를 기입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청약, 회사의 승인을 얻는 것을 말합니다.
  • "회원 ID"란 회원 식별 및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회원등록 신청자가 등록한 이메일을 뜻하며 하나의 회원 ID로 회사가 제공하는 웹 서비스 및 모든 형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란 회원 정보 보호 및 회원별 정보 제공 서비스 등을 위해 회원등록 신청자가 직접 설정, 입력하는 문자와 숫자로 이뤄진 조합을 뜻합니다.
  •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 관리 및 운영을 담당하는 회사 및 회사의 직원 및 회사에서 지정한 사람을 뜻합니다.
  • "탈퇴"란 회원이 기간만료 기타 제반 사유로 서비스이용 계약을 종료하는 것을 말합니다.
  • 개별서비스에 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는 필요한 경우 이 약관에 정의하지 않은 용어에 대하여 정의 규정을 둘 수 있습니다.

제 3 조 (회원 가입)

  • 회원 가입은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에 회원등록 신청자가 개인 정보 또는 기업정보를 입력, 신청 후 회사가 이를 허가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 한번의 회원가입 절차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가입되고, 하나의 이메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4 조 (회원 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및 원활한 정보 제공 등을 위해 자기 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온라인 접속 또는 회사 연락을 통해 즉시 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제 5 조 (회원 탈퇴 및 이용 제한)

  • 탈퇴를 원하는 회원은 회원 본인이 직접 탈퇴 신청을 해야 합니다.
  • 회원은 회원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탈퇴를 신청하면 회사 시스템상의 일시적인 문제가 없는 한 자동으로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됩니다.
  • 회사에서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에 한정해 탈퇴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탈퇴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서 탈퇴하게 됩니다. 단 탈퇴한 회원이 이후 다시 회원가입을 신청하면 아래 (5)항의 경우에 해당되지 않는 한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 확인은 기존의 회원 이메일 및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회원 탈퇴)하거나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사회 공공 질서나 건전한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활동을 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불법적 게시물을 올리는 경우
    • 회원 정보 등을 허위로 입력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의 명의를 도용해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단, 도용 당한 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해 회원가입 가능)
    • 다양한 불법적 수단으로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올린이 또는 회사의 허가없이 출판, 방송 등 제3자에게 노출시키는 경우
      (단, 공익을 목적으로 하거나 회원의 권익 증진을 위해 필요한 경우 회사에 협의를 요청하고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 동일한 사용자가 다른 회원 이메일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무단 사용하는 경우
    •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 회사는 5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 계약이 해지(회원 탈퇴)된 이용자의 경우 해당 이용자의 이용 계약(회원 가입)을 최대 6개월까지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정보 및 서비스의 제공 및 제한)

  • 회원은 회사 서비스를 통한 회원 가입 이후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타 일부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절차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서비스에 대한 이용규정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회사의 서비스 확대에 따라 추가된 신규 서비스 및 서비스의 이용규정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1)항의 내용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 경우 신규 서비스 및 서비스의 개시에 대한 정보는 각 서비스 공지 또는 회원들에 대한 이메일 통지 등으로 회원에게 전달됩니다.
  • 회사는 정보통신 시스템 등의 정기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서비스의 이용은 서비스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로 유료임을 명시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와 원저작자에 귀속합니다.
  • 회원은 회사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권익 증진과 정보 습득을 위해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원 가입 신청시 기재한 신상정보를 통해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 개인정보 관리 등 회사의 의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사가 관련법령에 따라 규정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회원의 의무)

  •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한 회원 이메일 및 비밀번호 노출과 이에 따른 피해는 전적으로 회원이 책임집니다.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 및 해당 기업에 한정된 것이며, 제3자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경우 회사에서 임의로 해당 회원의 이메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단 양도나 대여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책임집니다.
  •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제 6 조 (7)항에 규정된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한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배포와 인용)

  •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는 모든 문자, 그래픽, 모든 종류의 파일,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 및 회사에 컨텐츠를 제공한 제공처, 광고주에 있습니다. 이 모든 내용들은 지적재산권에 의해 보호 받으며 사전에 회사나 컨텐츠를 제공한 제공처, 광고주의 사전 승인 없이 어떠한 경우도 대여, 배포, 판매, 대출 행위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컨텐츠에 대한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제시하는 조건에 따라 컨텐츠 라이센스 계약을 한 경우 회사의 컨텐츠의 배포를 허가합니다. 회사에서 서비스한 컨텐츠의 내용을 인용 또는 발췌, 복제, 개조, 수정하여 상업적인 목적으로 다수를 대상으로 한 배포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만, 상업적인 목적 외에 단순 자료로의 활용, 사전 회사가 허가한 경우 그 내용의 인용이 가능합니다.
  • 회사에 사전 동의 없이 일부 내용을 발췌 또는 인용한 후 회사의 특정 페이지로 링크하는 행위를 금지 합니다.
  • 회사는 회사 각 서비스 내에 게시되거나 저장된 자료의 관리에 성실히 노력해야 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 중지의 해제 절차)

  • 회사가 특정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이나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긴급하게 중단시켜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위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 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 이용이 중단된 회원의 서비스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해제합니다.

제 11 조 (면책 및 손해 배상)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직접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사의 컨텐츠 중 원저작자가 따로 있는 서비스의 경우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회원간의 상호거래나 관계에서 발생되는 어떠한 결과에도 보상이나 책임이 면제됩니다.
  • 약관의 적용은 회원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이의제기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의 명백한 고의나 중과실에 의해 회원이 피해를 입은 경우는 회사가 회원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 보호정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회사는 그 내용을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방침'에 게시합니다.

제 1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이메일 및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4 조 (약관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전자서명법, 전자거래기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신청시 회사에 제출한 연락 가능한 이메일이나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각 서비스 공자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 중 회원과 회사간에 분쟁이 발생,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 관할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에 근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2019년 7월 9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