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KiCad에 대한 기부금 매칭 지원
2022년 12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2022년 12월 1일부터 7일까지 KiCad에 대해 최대 15,000달러까지 기부금 매칭을 지원할 것임을 발표했다. KiCad는 전자 설계 자동화(EDA)용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제품군이다. KiCad의 목표는 전자 설계 전문가를 위한 최상의 교차 플랫폼 전자 설계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다. 고급 설계 기능의 복잡성을 없애기 위한 많은 노력이 있었으므로, 전문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신규 사용자와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KiCad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디지키 일렉트로닉스의 디지털 제품 책임자인 코디 월세스(Cody Walseth)는 "디지키는 설계 도구와 리소스는 전 세계의 엔지니어가 쉽게 액세스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이어야 한다고 믿으며, KiCad는 전문 전자 설계자의 작업을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의 좋은 예다. 디지키는 계속 KiCad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KiCad의 역량을 강화하고 전 세계의 더 많은 엔지니어에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부금 모금 활동에 동참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KiCad의 프로젝트 관리자인 웨인 스탬보(Wayne Stambaugh)는 "디지키는 KiCad 프로젝트의 오랜 후원자였으며, 2022년 연말 기부금 모금 캠페인에 대한 디지키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