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 마킹 그룹, 스페인의 시바르트(SIVART) 인수로 국제적 성장 기반 확장
2022년 12월 0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90672906c1e8c928cde4015c48691e4_1669920552_4301.jpg
 

SIC 마킹 그룹은 2022년 10월 1일부로 시바르트(SIVART SL)가 SIC 마킹 SL(SIC Marking SL)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시바르트(SIVART SL)는 이력추적 및 비전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시작으로 20년 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설립되었다. 시바르트는 오랫동안 공급 범위를 확대하면서 스페인에서 마킹 및 이력추적 제품을 유통하는 SIC 마킹 그룹의 특별 파트너가 되었다.


SIC 마킹 그룹의 총괄 매니저인 장-마누엘 포시에(Jean-Manuel PAUCHET)는 “SIC 마킹 그룹은 스페인 산업 분야에서 비즈니스 성장 가능성을 인식하고, 스페인에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여러 대안을 검토한 결과,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해 온 시바르트를 인수하는 것이 최선의 옵션이라고 판단했다. 경험이 풍부한 마킹 및 이력추적 분야의 전문가 팀이 그룹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스페인에서 우리의 발전 계획을 구축하기 위해 더욱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시바르트의 소유주인 카리나 펀딕(Karina PUNDIK)과 호아킴 크레우스(Joaquim CREUS)는 “이번 인수는 시바르트와 직원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 실제 시바르트는 지역 및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IC 마킹 그룹과 같은 글로벌 기업의 지원과 역량이 필요한 시점에 도달했다. 이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언급했다.


또한 SIC 마킹 그룹은 이번 발표를 통해 SIC 마킹 SL의 총괄 책임자로 길렘 크레우스(Guillem CREUS)를 임명했으며, 카리나와 호아킴의 지난 20년 간의 놀라운 성과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SIC 마킹 그룹(SIC Marking Group)은 전세계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제품이나 구성요소를 식별하고 인증 및 추적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영구 마킹 및 보정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SIC 마킹은 도트핀, 스크라이빙 및 레이저 제품을 비롯한 대규모 포트폴리오와 맞춤형 솔루션을 위한 전용 공급망을 통해 모든 유형의 마킹 및 이력추적 요건을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샵(One Stop Shop) 접근방식을 제공한다.


SIC 마킹 그룹은 10개의 자회사와 40개 이상의 독점 유통업체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50개국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IC 마킹 SL은 프랑스, 캐나다, 독일, 미국, 중국, 한국, 이탈리아, 영국, 멕시코에 이어 설립된 이 그룹의 10번째 자회사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