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제14회 DigiWish 경품 프로모션 및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 발표
2022년 12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가 2022년 12월 1일 제14회 DigiWish 경품 프로모션 및 2022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를 발표했다. 연말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디지키는 전 세계적으로 엔지니어들을 격려하고 지원하며 혁신을 실현한다는 꾸준한 사명의 일환으로 행운의 당첨자 24명에게 자신의 위시리스트 내 항목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에게는 2022년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DigiWish 소셜 미디어 경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지키 제품 중에서 선택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에 참가하려면 디지키에서 재고로 보유한 제품 중 미화로 최대 100달러에 해당하는 제품 하나를 선택하고, 해시태그 #DigiWish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에 댓글을 달거나 '위시'(소원)를 게시해야 한다. 콘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적격한 후보자로 구성된 목록 중 한 명의 이름이 추첨되어 총 24명이 당첨의 행운을 안게 된다. 모든 참가자는 디지키 쇼핑을 위한 500달러 상당의 경품 추첨에도 응모된다.


엔지니어와 설계자를 위해 쇼핑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선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사람들을 위해 디지키는 2021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도 공개했다. 이 가이드는 엔지니어링 분야에 대한 탐구심이 많은 어린이부터 숙련된 전자 기계 애호가, Fortune 500 엔지니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디지키의 글로벌 전략 마케팅 이사인 브룩스 비젠(Brooks Vigen)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제14회 DigiWish 경품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프로모션은 디지키가 전 세계의 엔지니어, 설계자 및 제조업체를 지원하는 또 다른 방법이며 우승자가 상품을 활용해 어떻게 혁신을 촉진해 나갈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DigiWish 경품 프로모션은 구매 없이 참가가 가능하며 법에 의해 제한되거나 금지된 경우 무효이다. 참가자의 국가에서 수출 제한된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은 경우에는 당첨이 불가능하다. 참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은 DigiWish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공개로 설정해야 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