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블루쉬프트의 RockeTape 단열 테이프 제공
2022년 08월 2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4c67a139cea6dfed61dcb4c21b44533_1661448772_4944.jpg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Fulfilled by Digi-Key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최고온 또는 최저온 환경을 위한 독보적 공기 단열 구조 테이프인 블루쉬프트(Blueshift)의 RockeTape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RockeTape 제품군은 블루쉬프트의 특허받은 AeroZero의 구조화된 공기 고분자 에어로젤 기술을 활용하여 시장 최저 수준의 열전도율과 열 확산율을 모두 제공한다. 이 얇고 가벼운 단열 테이프 라인은 지구 안팎의 가장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을 전달한다. 구조화된 공기 에어로젤 구성은 기존의 폴리이미드 필름 테이프에 비해 탁월한 단열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얇고 유연한 필름 및 표준화된 협폭 롤 형식의 RockeTape는 민감한 장비 및 표면에 쉽게 부착되어 극도의 온도 변동 및 과열로부터 장비를 보호한다.


디지키의 수석 제품 매니저 아니사 라우어(Anissa Lauer)는 "디지키 일렉트로닉스는 블루쉬프트의 RockeTape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최신 단열 기술을 고객에게 제공할 방법을 항상 모색하고 있다. 블루쉬프트는 디지키가 단열 테이프와 고온 테이프가 필요한 시장 부문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블루쉬프트의 사장 팀 버비(Tim Burbey)는 "블루쉬프트는 열 차단 시스템에 대한 빠르고 집중적이며 유연한 접근 방식에 대해 자긍심을 가지고 있다. RockeTape를 출시하면서 우리의 열정, 헌신, 영향권에 부합하는 파트너가 필요했다. 디지키 일렉트로닉스는 전자 부품 분야에서 가장 앞선 포괄적인 시장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우리 제품이 부품 시장의 중심에 놓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블루쉬프트는 고객의 제품이 극한 환경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보이고 올바로 작동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이고 주요 부품을 보호할 수 있는 첨단 제품을 제공한다. 블루쉬프트의 구조화된 공기 처리 기술은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공정 중 하나이다. 블루쉬프트는 다층 고성능 열 소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