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제품 수명 주기 지원을 혁신하는 설계, 제작, 유지보수 허브 출시
2024년 03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e62f7c695e688f942c7d9c140083c20_1710780882_0755.jpg
 

엘리먼트14는 자사의 새로운 설계, 제작, 유지보수 허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으며, 혁신적인 플랫폼은 개발자, OEM, 업계 고객이 콘셉트부터 유지보수까지 제품 수명 주기의 매 단계를 어떻게 다룰지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설계 단계는 성공적인 제품의 토대를 마련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서 엘리먼트14의 허브는 개발자가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에 필수적인 방대한 재고 부품 모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개발 절차를 간소화하고 출시 시기를 앞당길 수 있다.  13,000개 이상의 개발 키트 및 평가 보드가 제공되므로 고객은 전 세계 선도 공급업체의 최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엘리먼트14는 고객이 첨단 솔루션에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월평균 5,0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제작 단계를 지원하기 위해 엘리먼트14는 반도체, 전자기계 부품, 와이어 및 커넥터, 하드웨어, 제품 제작 액세서리를 포함한 포괄적인 전자 부품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00개 이상의 선도 제조업체에서 제품을 공급받기 때문에 고객은 한 곳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어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유지보수 및 수리 솔루션은 폭넓은 자동화 및 제어 솔루션, 생산용품, 산업용 테스트 및 도구를 망라하므로 운영 효율과 안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엘리먼트14는 이러한 필수 제품에 고객이 접근할 수 있게 하여, 고객이 자신의 설비를 항상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게 돕고 직원 안전을 보장하며 고장 시간을 최소화한다.


엘리먼트14의 기술 마케팅 글로벌 책임자인 클리프 오트마이어(Cliff Ortmeyer)는 “엘리먼트14는 OEM 및 EMS 요구 사항의 모든 측면을 충족하는 특색 있는 재고 보유 제품을 통해 자신을 차별화하고 있다. 당사의 목표는 제품 수명 주기에 걸쳐 필요한 모든 전자 부품 및 솔루션에 대한 원스톱 매장이 되는 것이다.”며, “이 허브는 모든 고객, 특히 OEM과 업계 고객에게 소중한 리소스의 역할을 하여 방대한 제품과 기술 솔루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허브는 그 방대한 제품 제공 외에도 신규 제조사, 기술 자료, 공급업체의 300개 이상의 제품 하이라이트, 신기술 및 기술 문서를 특징으로 하는 엘리먼트14의 에너지 절감 솔루션 및 산업용 미니로그와 같은 핵심적인 업계 이니셔티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로그에는 산업 자동화 및 제어, 팬, 전력, 릴레이 및 퓨즈, 센서, 스위치, 테스트 및 계측, 도구 및 생산용품, SBC, 케이블 및 커넥터와 같은 카테고리가 포함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