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DISS 2024 컨퍼런스에서 데이터 보안 관리 솔루션 선보여
2024년 03월 2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e62f7c695e688f942c7d9c140083c20_1711126886_5288.jpg

시놀로지는 DISS2024에서비즈니스 운영 지속 가능성 극대화를 위한 백업 솔루션과 IAM 솔루션들을 선보였다.


시놀로지(Synology)는 DISS 2024(Data Insight & Security Summit 2024)에서 비즈니스 운영 지속 가능성 극대화를 위한 백업 솔루션과 IAM 솔루션들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DISS 2024에서는 데이터 관리·인사이트·데이터 보안 등을 주제로 다뤘다. 


전 세계 15만개 이상의 기업에서 책택되는 Synology은 고가용성, 사용자 친화적인 IT 시스템 및 안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데이터의 가치와 규모를 확장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시놀로지 지역 영업 수석 매니저인 석미은은 "데이터 수요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IT 인력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시대에 Synology의 솔루션은 기업 데이터 관리에 필수적인 지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확장 가능한 기업용 고성능 스토리지

생성형 AI와 같은 새로운 기술의 등장으로 기업에서 견고한 데이터 저장 및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Synology은 고가용성 솔루션을 위한 액티브-패시브 듀얼 컨트롤러 SA3400D와 PB 수준의 스토리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HD6500을 포함한 기업 시나리오에 맞는 스토리지 라인업을 소개했다.


시놀로지는 포괄적인 솔루션 외에도 가상화 환경, 빅데이터 분석 및 딥러닝과 같은 고성능 및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저장을 필요로 하는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잘 갖추어져 있다. DiskStation Manager(DSM 7.2)의 최신 버전에는 개선된 데이터 보안 조치인 변경 불가능한 스냅샷 및 적응형 다단계 인증(AMFA)과 같은 고급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Synology은 기업이 다양한 운영 관련 요구 사항을 자신 있게 충족하도록 시스템을 원활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몇 년간 사이버 보안 사고의 증가로 강력한 보호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Synology의 Active Backup Suite은 회사 내부 컴퓨터, 가상 머신 및 서버에 대한 포괄적인 보호를 제공하며 M365 및 Google Workspace와 같은 SaaS 서비스에 대한 완전한 보호로 확장된다. 또한 데이터 확인 및 자동 복구와 같은 메커니즘을 통해 사고 발생시 운영 시스템의 신속하고 정확한 복구를 보장하여 업무 연속성과 재해 복구를 보장한다. 


NAS 서버 및 신원 인증을 위한 IAM 솔루션

Synology은 현대 기업의 진화하는 보안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 IAM 솔루션인 C2 Identity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NAS 서버 및 ID 인프라에 C2 Identity로 원활하게 통합되어 C2 Identity는 다중 인증 및 단일 로그인과 같은 고급 보안 기능과 함께 간소화된 신원 인증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사용자 계정의 중앙 집중 및 원활한 관리를 제공하는 C2 Identity는 사용자 개인 정보와 엄격한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한다. 기존 IT 인프라와의 비교할 수 없는 통합 및 예방적 위협 식별을 위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하여 보안 자세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자신 있게 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최상의 선택이다.


석미은 매니저는 "기업이 데이터 관리 및 보호 또는 IAM 솔루션을 찾는 경우 Synology 에서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고가용성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