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무라타의 EV용 고속 충전 솔루션 판매
2022년 04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df5e8cd9706cc69137245b3a752e9ac_1649179328_8807.png


엘리먼트14가 무라타(Murata)의 전기자동차(EV)용 고속 충전 솔루션 재고 확보를 통해 빠른 배송이 가능해졌다. 무라타는 EV 인프라 최적화의 글로벌 리더이며, 최첨단 충전 시스템 개발을 위해 설계된 신뢰할 수 있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에 전문화된 기업이다. 무라타의 개선된 제품군을 통해 엘리먼트14는 전기모빌리티 시스템 개발 및 생산용으로 설계된 부품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설계 엔지니어는 신호 및 전력 라인용 DLW 시리즈 공통 모드 초크 코일(CMCC)을 사용하여 자동차 차동 기어 장치 및 EV 충전 애플리케이션에서 문제가 되는 공통 모드 노이즈를 줄일 수 있다. 작은 설치 공간과 매우 높은 자기 공진 주파수가 특징이며, 신호 라인용 고속 차동 라인의 차단 주파수를 높여 준다. 또한 전력 라인용 DLW 시리즈는 AC 어댑터의 입력 커넥터용에 적합한 큰 전류값을 제공하여(최대 6A), 다양한 크기로 제공된다. 

 

DC-DC 컨버터 MGJ1 시리즈는 인버터에서 IGBT와 SIC FETS를 위한 '하이 사이드' 및 '로우 사이드' 게이트 드라이브 회로 구동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매우 낮은 절연 정전 용량, 연속 배리어 내전압 3kVDC, 특징적인 CMTI >200kV/µS 및 부분 방전 성능을 갖춘 MGJ1 시리즈는 여러 가지 비대칭 출력 전압을 지원하여 최상의 시스템 효율을 위한 최적 드라이브 수준을 허용한다. 또한 MGJ1은 의료 및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DK1 시리즈 Y1 커패시터는 단자를 줄임으로써 제품의 장착 높이를 2.5mm 이하로 하기 위해 플라스틱 몰드 내부에 배치된 디스크형 세라믹 유전체 위에 플레이트형 단자 구조를 사용한다. 상용 AC 전력 라인에서 주로 축적되는 노이즈를 없애기 위해 안전 인증을 받은 이러한 커패시터가 전력 라인 입력 측에 배치되어 있다. 또한 DK1 시리즈 커패시터는 소형 AV 장비, LED 조명, 1U 랙 장착 장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엘리먼트14의 제품 및 공급업체 관리 부사장인 사이먼 미드모어(Simon Meadmore)는 "고객들에게 무라타의 광범위한 전기 자동차용 고속 충전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엘리먼트14 고객은 무라타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재고 가용성, 그리고 엔지니어의 출시 기간 단축과 애플리케이션 성능 극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전용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가이드와 같은 기타 부가가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