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시세이도에 제조관리 솔루션 제공
2022년 04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df5e8cd9706cc69137245b3a752e9ac_1649179228_1611.jpg


다쏘시스템(www.3ds.com/ko)은 글로벌 뷰티 기업 시세이도(Shiseido Company)와 제조 관리 솔루션 공급을 위한 다년간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5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시세이도는 약 120개국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시세이도는 이번 계약으로 다쏘시스템의 제조 관리 솔루션을 전세계 해외 거점에 도입할 예정이다. 

 

시세이도는 다쏘시스템과의 협업으로 팬데믹으로 변화한 스킨케어 및 웰빙 시장의 트렌드에 대응하고 높은 브랜드 충성도와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제조 운영 관리부터 공급망 계획 및 운영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델미아 아프리소(DELMIA Apriso) 솔루션과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기반의 다쏘시스템 퍼팩트 프로덕션(Perfect Production) 은 시세이도 공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낮춤으로써 시세이도의 미래 성장 전략인 “윈2023 앤 비욘드(Win 2023 and Beyond)”을 지원하게 된다. 

 

퍼팩트 프로덕션 솔루션을 통해 시세이도는 일본, 유럽, 미국 및 그 외 국가의 주요 생산시설의 제조운영 관리와 베스트 프랙틱스를 통일하여 표준화하게 되었고, 협업이 가능한 단일 가상환경에서 엔드투엔드 제조 생산 계획과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운영 성과, 생산성, 그리고 수익성 향상으로 이어져서, 제품 품질에 영향없이 전 제조 과정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생산 지역의 높은 유연성을 확보함으로써, 자원을 적절히 배치하고 글로벌 및 현지 수요에 맞는 제품의 품질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