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스토리지 자산 관리 온라인 포털 ‘마이퀀텀’ 발표
2022년 04월 0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ca49156248a146a8abfe37cbbca6bee_1649263915_689.png


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 이강욱 지사장)는 스토리지 자산 관리 온라인 포털인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MyQuantum service delivery platform)’을 공식 발표했다. 마이퀀텀(MyQuantum)은 온라인 포털에서 중요한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통합 인증체계(SSO, single sign-on)를 제공한다. 이제 고객들은 단일화된 운영환경(Single-entry point)에서 '퀀텀 CBA(Cloud-Based Analytics, 클라우드 기반 분석)' AIOps 소프트웨어를 통한 퀀텀 자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퀀텀의 노하우 및 문서 검색, 지원 케이스 관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MyQuantum service delivery platform)은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하이브리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모델을 포함해 여러 데이터 센터에 걸쳐 데이터를 관리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어떤 구축 환경이든 상관없이 퀀텀 자산에 대한 모니터링 및 지원을 간소화시킨다.  퀀텀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형(as-a-Service) 기업으로서 비즈니스 모델의 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번 마이퀀텀(MyQuantum) 발표는 퀀텀의 확장되고 강화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잘 보여준다. 

 

퀀텀의 릭 발렌타인(Rick Valentine) 최고고객책임자(CCO)는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MyQuantum service delivery platform)은 고객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반적인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게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 플랫폼을 사용한 초기 고객들의 피드백은 매우 긍정적이었다. 퀀텀은 서비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전체 고객 기반에서 이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제공하게 된 점이 매우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안전한 온라인 포털에서 모든 퀀텀 자산에 대한 모니터링 및 온라인 노하우 검색, 문제 해결을 위한 케이스 오픈 및 관리 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통합 인증체계(single sign-on)를 제공한다 

 

퀀텀은 지속적으로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MyQuantum service delivery platform)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통합 인증체계(SSO, single sign-on)를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고객 참여 및 역할 기반 액세스를 위해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지원/구독 갱신 및 주문 내역 추적과 같은 추가적인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