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광범위한 전력 관리 리소스 및 솔루션 제공
2022년 04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df5e8cd9706cc69137245b3a752e9ac_1649178267_937.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와 설계자들을 위해 세계 최고 제조사들의 주요 제품을 포함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과 동향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다룬 기사, 블로그, 다이어그램 등 전력 관리 정보에 대한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으로서 엔지니어에게 전체 설계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시의적절하고 통찰력 있는 정보와 리소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전력 관리는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핵심으로, 적합한 부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우저는 포괄적인 전력 관리 리소스를 통해 엔지니어가 설계에 적합한 전력 관리 부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마우저는 에너지 하베스팅, 저전력 기술, 에너지 스토리지 등의 주제를 다루고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비디오, 블로그 게시물, 제품 정보 등 시의적절하고 다양한 전력 관리 리소스를 제공한다. 또한 마우저는 전력 관리 솔루션을 포함하여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보유 중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ADI) ADE9153A 에너지 계측 IC는 mSure 자동 보정 기능을 갖춘 고정밀 단상 에너지 계측 IC이다. 3개의 고성능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를 사용하여 개발된 ADE9153A IC는 88dB 신호 대 잡음비(SNR)와 향상된 계측 기능 세트를 제공한다. 온세미(onsemi) NCP170 CMOS 저드롭아웃(LDO) 레귤레이터는 500nA의 초저소비 전류와 0.5mA의 대기 전류를 제공하여 휴대용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에서 긴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케멧(KEMET Electronics) KO-CAP 폴리머 커패시터는 낮은 ESR, 높은 정전용량, 긴 수명, 작은 케이스 크기, 로우 프로파일 및 높은 리플 처리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 설계되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