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호주 ‘굿 디자인 어워드’ 4관왕 달성
2021년 11월 1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e4c53e776250b11641d8c8f41fe3a02_1637085442_657.jpg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는 자사의 CS60 시리즈 컴패니언 스캐너, 환경 친화적인 ZSB 시리즈 라벨 프린터, CC600 및 CC6000 고객 컨시어지가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호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오토메이션 제품(EMA50)은 호주 굿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 기준을 상회하는 제품, 서비스 또는 프로젝트에만 수여되는 굿 디자인 어워드 금상을 수상했다. 

 

최고의 신제품과 서비스를 심사하기 위해 1958년부터 매년 열리는 굿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및 혁신을 위한 호주에서 가장 오래되고 저명한 국제 시상 프로그램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제품은 설계 디자인, 구역 디자인, 엔지니어링, 패션, 디지털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의 우수성을 평가한 디자이너, 엔지니어, IT 아키텍트 및 업계 리더로 구성된 70명 이상의 호주 및 국제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택되었다.  

  • CS60 시리즈 컴패니언 스캐너 – 유통, 서비스, 운송 및 물류, 제조 부분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이 소형 스캐너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유선 및 무선, 핸즈프리(hands-free) 또는 핸드헬드(handheld)로 이용할 수 있도록 쉽게 전환 가능하다.
  • ZSB 시리즈 라벨 프린터–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첫 번째 소호(small office/home office, SOHO) 무선 라벨 프린터는 소규모 비즈니스 및 전자 상거래 기업이 배송 라벨, 주소 라벨, 이름 배지(badge), 제품 가격 라벨 등을 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장착하기 쉬운 친환경 라벨 카트리지와 현대적인 라벨 디자이너 및 모바일 앱 소프트웨어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 CC600 및 CC6000 고객 컨시어지 – 유통, 헬스케어, 운송 및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안드로이드 기반 CC600(5인치)과 CC6000(10인치)은 셀프 서비스 환경을 전환하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태블릿 스타일의 키오스크다.
  •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오토메이션(EMA50) – EMA50은 컴퓨터 비전, 머신 러닝, 워크플로우 자동화 및 로봇 기능과 같은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EMA50에 탑재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스마트사이트(SmartSight) 솔루션은 가격 및 재고 정확성 등의 확인을 위해 선반을 스캔하여 매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정 조치를 처방한다. EMA50은 쇼핑객 및 직원과 안전하게 공존하며 매장 경험을 개선한다. 

 

*위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제품 사용 가능 여부는 각 나라별로 상이할 수 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호주 및 뉴질랜드 지사장인 톰 크리스토돌로우(Tom Christodoulou)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제품이 이처럼 권위 있는 호주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우리는 혁신의 역사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며 기업이 협업 모바일 워크플로우에서 회사 자산, 데이터 및 인력을 지능적으로 연결하여 실시간으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주요 사항

  •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CS60, ZSB 시리즈, CC600 및 CC6000과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자동화 (EMA50)는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과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 굿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및 혁신을 위한 호주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국제 시상 프로그램이다.
  •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솔루션은 50년 이상 유통, 헬스케어, 운송 및 물류, 제조 및 기타 산업의 최전선에 힘을 실어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