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최신 의료 기술 리소스를 위한 광범위한 콘텐츠 스트림 제공
2023년 02월 1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7a4a9312577565583f8b9f6337ab665_1676487831_5347.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의료 산업을 위한 첨단 리소스 사이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최신 제품, 기사, 설계 가이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광범위한 리소스 포트폴리오는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들의 지원을 받아 전자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자에게 필요한 도구, 정보 및 자료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뇌-컴퓨터 인터페이스용 차세대 의료 기기 및 의료용 웨어러블의 진화와 같은 의료 분야의 최신 토픽을 집중 조명한다. 또한 마우저는 의료용 3D 프린팅, 의료 분야에서 AI/ML의 역할, 디지털 치료, 의료 기기의 전원 관리 등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제품을 비롯하여 몰렉스(Molex), 오므론(Omron),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등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의 부품을 제공한다. 


  • 아나로그디바이스(ADI) ADPD4200 센서 프론트 엔드는 샘플링 주기당 12개의 개별 측정이 가능한 12개의 타임 슬롯이 장착되어 있다. 이 센서에는 유연한 LED 신호 및 동기 감지 기능이 탑재된 제어 회로가 포함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웨어러블 헬스 및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하여 산업용 및 가정용 환자 모니터링 디바이스를 갖추었다.
  • ams OSRAM AS7050 의료 및 건강 센서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광용적맥파, 심전도, 피부 전기 저항과 같은 생체 신호를 감지할 수 있다. 이 같은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수의 LED 및 포토다이오드 배열에 대해 최고의 유연성을 얻을 수 있다. ams OSRAM AS7050 의료 및 건강 센서의 애플리케이션에는 광학 센서 플랫폼, 심박수 및 ECG 모니터링, 스마트 디바이스, 이어버드 등이 포함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