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 코리아, 한파대비 동절기 효과적인 윤활관리 방안 발표
2022년 12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38eb5186492e4fef3e04a5c39ed350c_1672163367_9892.jpg
 

NCH코리아는 연일 이어진 대설 및 한파로 인한 설비의 동파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동절기 윤활관리 방안’을 발표했다. 


한파로 인한 외부 온도 급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구동  설비라면 윤활제(그리스, 오일)가 저온에서 윤활할수 없는 상태가 되면 설비/장비가 정상가동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좀더 안정적인 설비 관리를 위해서는 한파와 같은 저온 환경에서 사용가능한 고성능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설비/장비의 가동환경 및 온도에 맞는 윤활제의 선정 및 동절기에 적합한 윤활제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NCH의 ‘프리마루브 익스트림 그린(Premalube xtreme green)’는 건물이나 공장 외부에서 사용되는 설비인 각종 베어링, 감속기, 공조기, 크레인 등을 비롯하여, 외부 운용 중장비인 감속기 설비, 유압 설비 등에 사용할 수 있다. 


NCH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한파로 인한 외부 온도 급강하로 윤활제가 저온에서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여 작동이 되지 않는 등 설비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이렇게 윤활제 관리를 잘못하면, 그리스 동결로 인해 설비가 작동을 멈추는 등 전체 작업이 중단될 수 있어, 비용 절감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할 수 없게 된다. 이의 해결을 위해서는 설비 가동전 예열을 통해 윤활제의 사용온도 범위로 예열후 사용해야 한다. 더 나아가 좀더 안정적인 설비 관리를 위해서는 저온 성능이 우수한 고성능 윤활제를 도입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