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센서 설계 리소스 사이트 개시
2022년 12월 3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87e22c9e9fc49f4b556c8b0785a00fb_1672337787_4031.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센서 설계 가이드를 위한 새로운 리소스 사이트를 발표했다. 해당 리소스 사이트는 센서 설계 애플리케이션의 복잡성에 대한 기사 모음을 확대하여 엔지니어들이 복잡한 설계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센서 설계의 발전은 가전 제품, 의료 애플리케이션 및 자동차 제조 분야에서 새로운 장치의 혁신을 주도해왔다. 새로운 센서 설계 가이드 리소스 사이트는 ToF 센서, MEMS 마이크, 자이로스코프 및 가속도계 등의 주제에 대한 다양하고 심층적인 기사를 제공한다. 


보드 실장 온도 센서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기사에서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가 이슈마엘 치구미라(Ishmael Chigumira)는 보드 외부에 위치하지 않은 채 PCB에 온도 센서를 통합할 수 있도록 만든 기술 혁신을 탐구한다. 이 기사는 다양한 유형의 온도 센서를 정의하고 보드 실장 센서를 이해하는 방법을 설명하며 통합과 구현을 위한 몇 가지 모범 사례를 규정한다. VOC 센서의 활용법과 유의점(The Dos and Don’t of VOC Sensors)에서 전자 엔지니어 로빈 미첼(Robin Mitchell)은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센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해당 기사는 또한 VOC 센서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하며 각각의 잠재적 설계에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