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13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
2023년 01월 0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포티넷코리아(www.fortinet.com/kr 조원균 대표)는 13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비전의 완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실행 능력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FortiGate Next-Generation Firewalls, NGFW)은 AI/ML 기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들이 지능형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처하고, 비즈니스 중단 사태를 신속하게 차단할 수 있도록 해준다. 포티게이트 NGFW는 특수 제작된 하드웨어 가속 칩 ASIC기술을 이용한 IPS, 안티바이러스, DNS 및 URL 필터링, 애플리케이션 제어 등과 같은 필수 보안 서비스에 대한 업계 최고의 ROI와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이점은 통합된 인라인 CASB 및 인라인 샌드박싱을 제공하는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 엔드포인트 에이전트로 확장된다. 


포티게이트(FortiGate)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NGFW 이상의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포티게이트는 FortiOS 운영체제의 강력한 성능을 기반으로 최고의 ‘시큐어 SD-WAN’ 솔루션과 ‘LAN 엣지 컨트롤러’를 제공하고, 업계 유일의 범용 ZTNA 애플리케이션 게이트웨이를 지원하며, 네트워크운영센터(NOC)와 보안운영센터(SOC)간 정보 연동을 통한 보안 플랫폼 통합 및 자동화 대응에 기여할 수 있다. 


이미 데이터센터나 브랜치 지사에 포티게이트 NGFW 또는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구축한 기업들은 추가 라이선스 없이도 원격 사용자들을 FortiSASE에 연결하여 원활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는 SD-WAN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추가함으로써 포티넷 유니버설 ZTNA(Fortinet Universal ZTNA)를 기반으로 세분화된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제공해온 포티넷의 기존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데이터센터 또는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프라이빗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까지 확장 지원할 수 있으며, 동시에 탁월한 사용자 업무 환경 보안을 제공 할 수 있다. 


포티게이트 NGFW는 업계 최고 성능의 사이버 보안 메시 플랫폼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에서 ‘단일 창(single-pane)’ 관리, 자동화, 가시성을 지원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이러한 중앙 집중식 관리는 포티매니저(FortiManager)를 통해 가능하다. 이는 400개 이상의 에코시스템 파트너사와의 통합, 전사적 워크플로우 효율화, 운영 효율성에 대한 관리를 지원하며, 네트워크운영센터(NOC)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NGFW는 높은 성능 대비 매우 낮은 전력 소비를 통해 고객들이 지속 가능성 목표를 실현하고, IT 인프라의 탄소 소비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많은 기업들이 지속가능성을 최우선 비즈니스 우선순위로 삼고 있는 가운데, 포티넷은 고성능, 저전력 NGFW제품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더 적은 수의 방화벽으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데이터 센터의 공간 및 냉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일례로 최신 NGFW인 ‘포티게이트 1000F(the FortiGate 1000F)’는 최대 7배 낮은 전력으로 2~7.4배 높은 성능을 구현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