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2024년 03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5b312c6ac03bc9107c2b99c10953b0d_1709579339_6195.jpg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자사의 선도적인 지원과 서비스를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로 확장하는 새로운 서비스 상품인 리미니 커스텀(Rimini Custom)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의 데이비드 로우(David Rowe) 최고 제품 책임자 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은 “리미니 커스텀은 기존의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기술이 수명 연장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운영을 계속 지원하면서 한정된 IT 리소스를 혁신과 혁신 투자에 집중해야 하는 조직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이다. 기업들은 방대하게 운영 중인 소프트웨어 자산을 모두 뜯어내고 교체할 시간, 리소스, ROI를 확보하지 못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원하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경쟁 우위와 성장을 촉진하는 투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컨스텔레이션 리서치(Constellation Research)의 레이 왕(Ray Wang) 수석 애널리스트 겸 CEO는 "조직은 급격한 기술 변화의 시대에 IT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에 전략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상용화된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을 아웃소싱하며, 혁신에 투자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2005년 설립 이래 5,300개 이상의 고객사와 협력하여 비즈니스 성장과 수익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면서 복잡한 IT 과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 왔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 SAP, 세일즈포스 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심도 있는 기술 전문성을 인정받고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맞춰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사용자는 이제 거의 모든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대한 지원 요청을 리미니스트리트에 전달할 수 있다. 


리미니 커스텀(Rimini Custom) 고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리미니 서포트(Rimini Support), 리미니 매니지(Rimini Manage), 그리고 기존에는 제한된 공급업체와 제품 라인, 릴리스에 대해서만 지원되었던 다양한 리미니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리미니 서포트 서비스는 업계 최고의 대응 SLA를 제공하며, 추가 비용 없이 사용자 지정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가가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크레이그 마케레스(Craig Mackereth) 글로벌 서포트 딜리버리 부문 글로벌 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는 지속적으로 역량을 키우고 고객이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관리하도록 돕는 독보적인 능력으로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을 위한 최고의 독립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리매김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지원 인프라, 방법론, 리소스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유지보수 지원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훨씬 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릴리스에 대해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약속을 유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