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현장과 클라우드 연결을 지원하는 에머슨의 새로운 견고한 컴팩트 PC
2024년 03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5b312c6ac03bc9107c2b99c10953b0d_1709578881_3513.jpg
 

에머슨은 광범위한 기계 및 이산형 부품 제조 자동화 응용 분야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견고한 산업용 컴퓨터인 PACSystems IPC 2010 컴팩트 산업용 PC (IPC)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 신제품 솔루션은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및 기타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비용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견고하고 내구성 이 뛰어난 컴팩트 IPC가 필요한 제조 현장 및 OEM 기계 제조업체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IPC 2010은 PACEdge 산업용 엣지 플랫폼 및 Movicon.NExT SCADA 소프트웨어 요소를 사전 로드하여 사용자가 브라우저 기반 구성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다.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업데이트하고 수동으로 유지관리함으로써 사용자 작업을 최소화하며 신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산업용 Linux 버전을 실행하고 직렬 및 이더넷 연결 기능을 내장한 IPC 2010은 다양한 토폴로지에서 동시에 통신 게이트웨이로 사용하거나 별도의 엣지 컴퓨팅 장치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IPC 2010을 유연한 프로토콜 컨버터로 구현할 수도 있고 많은 IIOT, 엣지 OT/IT 수렴, HMI 시각화, SCADA 연결 및 디지털 혁신 역할에서 기타 많은 기능용으로도 구현할 수 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모두 맞춤형, 범용 및 확장성을 갖추도록 설계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이 사용하기 쉽고 강력하며 에머슨의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로 지원되도록 표준화 및 통일했다. 컴팩트 폼팩터 IPC 2010은 모든 수동 냉각식 IPC의 매우 광범위한 작동 온도 범위, 4와트에 불과한 낮은 전력 소비량, 거의 모든 곳에 설치할 수 있는 인성이 강 패키징 등이 특징이다.


IPC 2010은 연간 라이센스 비용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지 않고 종합적인 사이버보안 업데이트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가성비가 유리하다. Movicon Connext 또는 WebHMI와 같은 추가 기능도 언제든지 활성화하거나 추가할 수 있다.


에머슨은 이미 IPC 2010을 광범위한 상위의 누출 지, 압출 공기 모니터링, 배치 시스템, 클라우드 지원 서비스 및 기타 패키지 솔루션에 통합했다. 이 유연한 산업용 기술을 통해 모든 고객들은 보유하고 있는 첨단 기능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