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링스 테크놀로지스의 최신 와이파이 및 셀룰러 안테나 제품 공급
2022년 12월 2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링스 테크놀로지스(Linx Technologies)의 ANT-W63WSx 블레이드형 Wi-Fi 6/6E/7 안테나와 ANT-5GWWS6-SMA 셀룰러 sub-6 5G 안테나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안테나 제품들은 소형 폼 팩터 설계로 Wi-Fi와 셀룰러 기반 IoT 및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링스 테크놀로지스의 ANT-W63WSx 블레이드형 Wi-Fi 6/6E/7 안테나는 엔지니어에게 2.4GHz, 5GHz 및 6GHz 대역에서 IoT 및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Wi-Fi 6, Wi-Fi 6E, Wi-Fi 7을 지원한다. 이 접지면 독립 설계 방식의 다이폴 안테나 제품은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고 충격 손상으로부터의 노출을 줄이기 위해 직선, 45° 및 90° 위치에 디텐트를 갖춘 조정 가능한 힌지식 회전 설계가 포함되어 있다. ANT-W63WSx 안테나는 전방향성 방사 및 선형 편파를 제공하며 SMA 플러그(수컷 핀) 또는 RP-SMA 플러그(암컷 소켓) 커넥터와 함께 사용 가능해 설계 유연성이 높다. 


ANT-5GWWS6-SMA 셀룰러 Sub-6 5G 안테나는 비용 효율적이면서 동시에 성능이 뛰어난 안테나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5GNR, LTE 및 셀룰러 사물 인터넷 (LTE-M, NB-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블레이드형 다이폴 안테나 제품이다. 또한 617MHz ~ 5,925MHz의 대역폭에 대한 최적의 성능과 안정성을 위한 조정 가능한 안테나를 갖추었으며, 가정과 비즈니스 네트워킹 모두를 위한 글로벌 셀룰러 네트워크(5G/4G/3G/2G)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안테나 제품은 SMA 플러그(수컷 핀) 커넥터를 통해 연결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