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Farm Different 시즌 2 동영상 시리즈 출시
2022년 12월 3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2017e267ccb1d829e0ef81062def4917_1672424175_0416.jpg
 
디지키 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는 지속 가능한 농업과 식품 유통 현장에서 자동화와 제어 기술의 역할을 강조하는 'Farm Different' 동영상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야교 그룹(YAGEO Group)과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가 후원하는 3부작 동영상 시리즈인 시즌 2에서는 농장에서 식탁까지의 연결성에 중점을 두고 자동화, 노동 인력 문제, 자원 관리 및 자산 추적에 대해 농업 전문가와 인터뷰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디지키의 무선 공급업체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인 조쉬 미콜리오(Josh Mickolio)는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과 식품 생산의 효율성 향상을 지향하는 데 있어 연결성은 매우 중요하다. 첨단 센서 및 자동화 시스템과 같은 기술을 통해 농장에서 식탁에 이르는 전체 체인 과정에서 식품 생산에 대한 지속 가능성을 증진하고 폐기물을 줄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야교 그룹의 제품 관리 및 중앙 기획 부서의 부사장인 스콧 카슨(Scott Carson)은 "농업의 미래는 빅 데이터에 달려 있다. KEMET는 농업을 효율적이고, 목표 지향적이며, 지속 가능한 형태로 만들 수 있도록 대규모 감지 데이터를 수집, 처리, 분석 및 실행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설계자들과 협력하여 작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KEMET KONNEKT 고밀도 패키징 기술은 지구의 밝은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농업 기술의 변화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ST의 제품 마케팅 이사인 에도아르도 갈리지오(Edoardo Gallizio)는 “지속 가능성은 지난 25년 동안 ST의 비즈니스 모델 및 문화의 중심이었다. ST의 투자와 로드맵을 추진시키는 자사의 전략은 오늘날 자사 제품이 스마트하고 정밀한 농업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이러한 솔루션은 사회를 위해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과 수익성 있는 성장에 기여하겠다는 ST의 비전을 구현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3개 시리즈의 동영상 중 첫 번째 동영상인 '점점 줄어드는 농업 인력을 자동화로 대체'는 현재 디지키 웹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농업 인력의 부족에 대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자동화를 통한 해결책의 필요성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살펴본다.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제목의 두 번째 동영상은 과도한 농업 폐기물을 방지하기 위해 공급망을 통해 식품을 더 잘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술을 강조한다. 세 번째 동영상인 '농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에서는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농업 기술의 새로운 혁신을 다루고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