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세라믹 제조업체 쿠어스텍코리아, 공개 채용 모집
2022년 11월 1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49bc3551dcb32e7df3c2762c3900439_1668794527_2555.jpg
 

쿠어스텍코리아는 파인 세라믹 부품 생산 인력(신입 및 경력)을 공개 채용한다. 4차 산업혁명의 뿌리인 첨단 세라믹 기술의 주역이 될 우수한 인재를 모집한다. 


쿠어스텍코리아는 급증하는 반도체 수요에 맞춰, 구미 외국인투자지역의 1만6000여㎡ 부지에서 함께 일할 인력의 신규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첨단 세라믹 수요가 폭증하여 2020년 구미 2공장을 증설하며 반도체 장비부품 생산 확대에 따른 충원이다. 


모집 직종은 세라믹 기계가공(신입 및 경력), 환경안전(EHS) 등 4개 부문이다. 기계가공은 직무에 상관없이 지원하는 것도 가능하다. 쿠어스텍코리아의 생산·환경안전 등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고 기업과 함께 성장할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사람인 등 채용사이트에서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 기계가공의 경우 다양한 직무에서 연중 수시 채용하기 때문에 기한에 상관 없이 다양한 포지션에 지원할 수 있다. 


쿠어스텍코리아는 100% 외투기업으로 2000년 설립 이후 국내외 주요 반도체 기업 등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주력 생산품인 첨단 세라믹은 소재·부품·장비(소부장) 산업의 핵심 소재이다. 반도체 장비 등 공정 과정에 대거 투입되는 부품으로 팹 증설에 따라 세라믹 부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모기업인 쿠어스텍은 5대째 내려오는 미국 쿠어스 가문의 회사로서 전통 세라믹에서 사업을 시작하여 첨단 세라믹을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110년 전통을 자랑하는 회사로 본사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있다. 유럽, 아시아에 걸쳐 전세계 50여개국에 6천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경북 구미에는 한국 본사와 2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쿠어스텍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쿠어스텍코리아는 ‘일하기 좋은 기업(GWTP) 인증’을 획득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커리어, 건강, 안전과 재무적 안정을 위한 충분한 보상체계로 직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불어 지역균형발전에도 기여하며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