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METZ CONNECT 선정 '올해의 유통업체' 상 수상
2021년 10월 0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95c9c19d27b8584dbca7eb3175002b8_1633710832_8938.jpg


Digi-Key Electronics가 PCB에서 인프라 환경에 이르기까지 통신 가능성을 제공하는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업체인 METZ CONNECT로부터 2020년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상했다.

 

METZ CONNECT가 Digi-Key에 이 상을 수여한 이유는 성장 모델과 파트너십에 대한 Digi-Key의 강력한 헌신을 통해 METZ CONNECT의 다양한 제품 믹스가 전 세계에 소개되어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Digi-Key는 재고 확보를 위해 공격적으로 투자하며, 웹 사이트에서 고객과 원활한 상호작용을 지원하는 이상적인 환경을 통해 매년 제조업체의 성공을 보장하고 있다.

 

Digi-Key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 David Stein은 "METZ CONNECT로부터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Digi-Key는 METZ CONNECT와 협력하여 전 세계의 전자 장치 제조, 구조적 케이블 네트워크 및 빌딩 자동화 분야에서 고객을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METZ CONNECT가 보유한 경험과 혁신은 언제나 관련 시장에 영감을 주었으며, Digi-Key의 고객들은 METZ CONNECT의 높은 수준의 표준 및 품질에 매우 감사해 합니다."라고 말했다.

 

METZ CONNECT의 영업 및 마케팅 부문 부사장 Hugh Daly는 "Digi-Key에게 '올해의 유통업체' 상을 수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Digi-Key는 많은 다양한 산업에 걸쳐 매우 광범위한 전 세계의 새로운 고객에게 우리의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METZ CONNECT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주었습니다. Digi-Key와 협력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METZ CONNECT의 모든 직원들은 앞으로도 Digi-Key와 함께 많은 새로운 목표들을 달성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