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와 Orolia, 북미 Carrier Acceptance Testing을 위한 5G Assisted GPS CAT 솔루션 출시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1년 05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cdf7b0661eade5b4f89b52493417107_1621019895_0727.png


안리쓰와 Orolia는 안리쓰 ME7834NR 5G Mobile Device Test Platform에서 여러 북미 사업자에 대한 5G New Radio (NR) Carrier Acceptance Testing (CAT)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A-GPS (Assisted GPS) 테스트 기능을 즉시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두 회사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안리쓰는 업계를 선도하는 Orolia의 GNSS 시뮬레이션 기능을 활용하여 새로운 Orolia GSG-SKY-ANR 솔루션을 갖춘 A-GPS CAT 테스트 플랫폼을 제공한다. 안리쓰 ME7834NR은 동일한 플랫폼에서 A-GPS, FR1, FR2, FR1+FR2 NSA 및 SA US 사업자 시그널링 요구 사항을 지원한다.

 

안리쓰 ME7834NR 기반 테스트 솔루션의 A-GPS 시뮬레이션 컴포넌트는 Orolia의 GSG-SKY-ANR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활용한다. GSG-SKY-ANR은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효율적인 GNSS/GPS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Orolia의 SKYDEL 시뮬레이션 엔진으로 구동된다. GSG-SKY-ANR GNSS 시뮬레이터는 안리쓰 ME7834NR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5G NR CAT 요구 사항을 위한 안리쓰 ME7834NR A-GPS 지원 솔루션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 검증 솔루션은 디바이스 규정 준수 및 최적의 운용성을 보장함으로써 전국적인 5G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한다.

 

“안리쓰는 전 세계 고객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GPS 시뮬레이션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Orolia와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사업자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반복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비용 효율적인 A-GPS CAT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우리는 설계를 확인하고 제품 성능을 검증하기 위해 모바일 사업자, 디바이스 제조업체, 칩셋 제조업체 및 테스트 하우스에 필요한 검증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는 모바일 생태계의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안리쓰의 총괄 책임자인 Shinya Ajiro가 말했다.

 

Orolia의 시뮬레이션 디렉터인 Lisa Perdue는 “Orolia는 안리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북미 사업자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의 탄력적인 GPS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5G 구현과 같은 중요한 기술 과제에 대해 입증된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