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시장조사기관인 옴디아(Omdia)의 최신 보고서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SD-WAN 공급업체로 재선정
2020년 08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포티넷 코리아(www.fortinet.com/kr , 조원균 대표)는 시장조사기관인 옴디아(Omdia)의 최신 보고서 “옴디아 시장점유율: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장비, 2020년 1분기(Omdia Market Share: Data Center Network Equipment Q1 2020)”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SD-WAN 공급업체로 다시 한번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포티넷 SD-WAN 매출이 전년 대비 247%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가트너의 시장점유율 데이터에 의하면 포티넷은 2019년 1분기부터 2020년 1분기까지 SD-WAN 장비 시장점유율에서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가트너의 최신 시장점유율 보고서(가트너, 시장점유율: 전세계 시장 세분화에 따른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장비, 2020년 1분기 글로벌)에 의하면, 포티넷은 2020년 1분기 전세계 SD-WAN 하드웨어 매출 기준으로 상위 2위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포티넷은 이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로 집부터 지점,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SD-WAN을 제공하고 다음과 같은 다양한 사용사례를 원활히 지원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  복잡한 요구사항을 가진 포춘 1,000대 기업에 구축: 포티넷 시큐어 SD-WAN(Fortinet Secure SD-WAN)은 고객들이 하나의 통합 솔루션에서 유연하고 강력한 SD-WAN과 보안 그리고 최적화를 통해서 비즈니스 민첩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분산된 지사가 있는 기업의 글로벌 광역 네트워크는 네트워크 장애(예: 혼잡, 지연, 패킷 손실)를 극복하고, 자가 복구 및 성능 향상을 구현할 수 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중앙 집중화된 엔드-투-엔드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과 자동화를 통해서, 운영에 필요한 리소스를 단순화하고, 정책 변경 사항을 관리, 배포, 프로비저닝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한다. 포티넷은 복잡한 요구사항을 가진 포춘 1000대 기업의 구축을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

 

·  클라우드-중심(Cloud-centric) WAN: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오버레이 터널(overlay tunnels)과 멀티 클라우드를 서로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온-램프(cloud on-ramp)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 접속을 쉽게 해 준다. 인터넷은 주로 클라우드 워크로드에 접속하기 위해서 사용되는데, 포티넷의 지능적인 통합 보안 기능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안전한 액세스, 자동화,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다중 클라우드간 SD-WAN을 지원하고, 엔터프라이즈 IT 부서가 원활한 클라우드-투-클라우드 네트워크(cloud-to-cloud) 및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대규모 스케일에도 불구하고 컴팩트한 설치 공간: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통합 WAN 엣지, WiFi, LTE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직접적인 인터넷 링크를 통해 최종 사용자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하도록 해준다. 또한, 지능적인 트래픽 스티어링, 장애조치 및 규정 준수를 위한 일관된 정책 시행을 통해 안정적인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지원한다. 직관적인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 및 제로-터치 프로비저닝(zero touch provisioning)을 통해 분산된 지점에도 동일하게 비즈니스 정책을 적용할 수 있어, 직원들이 제한된 시간 내에서 배포주기를 줄이고 업무를 효율화 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