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리미니스트리트,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8위 선정
2024년 02월 27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ecd93ec89bec4eb6dbb36c9c2ad7ec92_1708978858_0295.jpg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는 대한민국 최고의 직장 8위에 선정되는 쾌거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Great Place to Work 2024 Korea)' 4관왕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수상은 리미니스트리트의 전 세계 여러 문화상 및 인증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GPTW 대한민국일하기좋은100대 기업’은 직장 문화, 직원 경험, 리더십 행동에 대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기관으로, 리미니스트리트는 시장을 선도하는 매출, 직원 유지율, 혁신성 증대를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받았다. 최고의 직장 상은 업계 및 지역 동종 기업을 벤치마킹한 상세한 문화 브리프(Culture Brief)를 검토한 후 수여된다. 


한국 리미니스트리트 김형욱 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3회 연속 수상한 것은 리미니스트리트의 끊임없는 우수 직장 추구 노력을 반영하는 중요한 이정표다"라고 말하며, "리미니스트리트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8위로 선정됨으로써, 직원들이 가치 있고, 지원받고, 힘을 실어주는 환경을 조성하는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국 리미니스트리트는 올해 GPTW 시상에서, 기업 부문에서는 △국내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8위’, △대한민국 부모가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었다. 또한 올해 GPTW 시상에서, 개인 부문에서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로 한국 리미니스트리트 김형욱 지사장 선정, △‘자랑스런 워킹맘’으로 임현숙 전무 선정, △’GPTW 파이오니아’에 이은주 상무 선정, △‘GPTW 혁신리더’에 강승희 부장 선정 등으로 ‘총 6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리미니스트리트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사장 겸 CEO는 "리미니스트리트는 다양한 구성원이 원하는 바와 요구 사항을 잘 알고 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직원의 발전과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경력 개발 기회, 강력한 복리후생, 원격 및 하이브리드 근무 일정의 유연성, 서로를 더 가깝게 만드는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최고 중의 최고가 되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모범을 보여주고 리미니스트리트를 지역사회에서 독보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하는데 기여하는 한국 팀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