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I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코보의 초광대역 모듈 제품 공급
2022년 12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코보(Qorvo)의 DWM3001C 6.5GHz 및 8.0GHz UWB(초광대역) 모듈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DWM3001C UWB 모듈은 태그, 액세스 제어, 자산 추적 및 보안 버블 환경을 위한 산업용 사물 인터넷 (IIoT)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완전 통합형 모듈은 공장 및 창고의 자동화, 보안 시스템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UWB 구현을 간소화하며, 의료진 및 환자 애플리케이션, 소매점 보안, 커넥티드 홈, 내비게이션 등을 위한 고정밀 실시간 위치정보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코보 DWM3001C는 표준 저전력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UWB 구현을 단순화하는 완전 통합형 UWB 모듈 및 인증(FCC, ETSI 및 IC) 통합 모뎀 솔루션이다. 이 DWM3001C 제품은 850kbps에서 6.8Mbps까지 데이터 전송 속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데이터 처리량이 높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대 패킷 길이는 1,023B이다. 이 모듈은 DW3110 송수신기 IC, 노르딕 세미컨덕터(Nordic Semiconductor)의 nRF52833 블루투스 LE SoC, 평면 UWB 안테나, 가속도계, 전력 관리 및 크리스탈을 통합하여 설계 주기 시간을 향상시킨다. 


Qorvo DWM3001C 모듈의 RF 설계는 배터리 구동 애플리케이션에 낮은 전력 소비를 제공하도록 완전한 테스트 및 보정을 마쳤다. DWM3001C UWB는 IEEE 802.15.4z 표준을 준수하며, FiRa Consortium PHY 및 MAC 사양과 CCC(Car Connectivity Consortium) 사양에 따라 개발되었다. DWM3001C 모듈은 TWR(Two-Way Ranging) 또는 TDoA(Time-Difference-of-Arrival)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애플(Apple) U1 칩(베타 평가판)과도 상호 운용 가능하다. 


마우저는 또한 DWM3001CDK 개발 키트를 제공하여 설계자가 하드웨어 성능을 TWR 또는 TDoA 태그로 평가하고 평가 RTLS(실시간 위치 시스템)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온보드 J-Link 디버거는 DWM3001C에 SWD 및 UART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