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영상관제 부문 3개 어워드 수상
2022년 12월 1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퀀텀코리아(www.quantum.com/kr 이강욱 지사장)는 보안 업계의 주요 어워드 프로그램인 AST(American Security Today)의 'ASTORS 2022 어워드’와 시큐리티 투데이(Security Today)의 ‘올해의 신제품 어워드(New Product of the Year Awards)’에서 영상관제 부분의 3개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퀀텀은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소프트웨어 기업인 피봇3(Pivot3)와 엔클라우드엔(EnCloudEn)을 인수하는 등 전체 수명주기에서 영상관제 데이터를 저장, 관리, 강화하고자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혁신, 보완해왔다. 퀀텀의 이러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업계 주요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다. 


7cb629788c0e3a3aa29204bfc6fe09e0_1670867860_4967.png
 

AST(American Security Today)의 'ASTORS'는 물리적 보안 및 경계 보안, 사이버 보안, 법 집행, 최초 대응자(first responders), 연방, 주, 시 정부 기관의 업계 리더를 선정하여 국가 안보 유지 노력을 치하하는 미 국토안보(U.S. Homeland Security)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퀀텀은 'ASTORS' 어워드에서 ‘퀀텀 Smart NVR’이 영상관제 부문 골드 등급 어워드와 함께, 퀀텀 통합 영상관제 플랫폼(Quantum Unified Surveillance Platform, 이하 퀀텀 USP)이 플래티넘 등급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퀀텀의 통합 영상관제 플랫폼(Quantum Unified Surveillance Platform, 이하 퀀텀 USP)은 시큐리티 투데이(Security Today)의 영상관제 데이터 스토리지 부문 ‘2022 올해의 신제품(2022 New 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되었다. 이는 보안을 향상시키는 역량 관점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을 개발한 보안업체의 우수한 성과를 치하하기 위한 어워드이다. 


퀀텀의 전략 시장(strategic markets) 부문 춘승 탄(Choon-Seng Tan) 총괄 이사는 "영상 관제 카메라 및 기타 물리적 보안 애플리케이션에서 생성되는 데이터 용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퀀텀은 고객들이 영상 데이터를 관리하고 가치를 발견하도록 지원하는 포괄적인 엔두-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표준 NVR’과 같은 영상 데이터 저장 솔루션은 데이터의 급속한 증가 및 데이터 장기 보존 요구사항에 대해 적절히 대응하기 어렵다. 피봇3(Pivot3)와 엔클라우드엔(EnCloudEn)으로부터 확보한 기술을 강화하기 이해 우리 팀이 개발한 혁신적인 노력의 결과물인 USP 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필요에 따라 확장이 가능하고, 최고 수준의 복원력을 제공해 데이터가 손실되거나 저하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이번 어워드 수상은 오늘날의 최신 영상관제 관련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퀀텀의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