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CUI Inc.와 새로운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
2021년 05월 1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2ffd44671a9e9fd0816b667d2311f76_1620843947_2582.pn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 )가 포괄적인 라인 카드와 전력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CUI Inc.(CUI)와 글로벌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이제 효율성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CUI의 광범위한 전력 솔루션 제품 총 780종을 소비재, 사물인터넷(IoT), 산업 및 의료 분야의 제품을 설계하는 엘리먼트14의 고객님께 제공한다. 

 

Bel 그룹사인 CUI는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기술 및 제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전력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외장 및 내장 AC-DC 전원공급장치와 DC-DC 컨버터 등 광범위한 제품으로 엘리먼트14의 시장 선도적인 전력 제품군에 깊이와 넓이가 한층 더해진다. CUI는 완벽한 설계 지원과 사용 용이성을 제공하며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신제품 제작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도구를 공급한다. 

 

엘리먼트14의 IP&E 글로벌 책임자 Simon Meadmore는, "엘리먼트14의 목표는 당사의 고객이 신제품 개발을 위해 다양한 관련 컴포넌트 제품군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CUI의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당사의 전력 포트폴리오는 설계 엔지니어를 위해 완벽하게 통합되고 비용 효율적인 전력 솔루션 제품군이 크게 강화될 것이다. 엘리먼트14와 Bel은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강한 유대 관계를 구축해왔다"고 말했다. 

 

Bel의 사장 겸 CEO인 Dan Bernstein은, "엘리먼트14는 Bel의 중요한 파트너로, 당사가 유럽 전역의 엔지니어링 커뮤니티 지원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저희는 Bel과 엘리먼트14의 탄탄한 관계를 기반으로 CUI의 전력 제품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한다면 제품 공급과 가용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었다. 이를 계기로 당사는 유럽 내에서 즉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더 많은 제품 옵션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엘리먼트14는 거의 20년 동안 Bel 및 그 그룹사들의 파트너로서 마그네틱 솔루션, 전원공급장치, 회로 보호 장치, 상호 연결 장치 등 폭넓은 제품을 판매해왔다. CUI은 원래 오실로스코프와 전자기계 컴포넌트 전문 기업이었으나, 전원공급장치를 설계, 제조하는 기회를 포착한 후 이를 시장을 선도하는 AC-DC 전원공급장치와 DC-DC 컨버터 제품군으로 성장시켰다. 

 

엘리먼트14는 당사 웹사이트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리소스, 데이터 시트, 애플리케이션 노트, 동영상, 웨비나뿐만 아니라 기술 지원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지원 서비스를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엘리먼트14고객들은 에브넷과의 생태계를 활용해 모든 단계에서 지원을 확보함으로써 설계에서 생산에 이르는 기간을 단축하여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