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Molex와 함께 전력 연결 솔루션 제공을 위한 Power Focus 캠페인 발표
2021년 05월 13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2ffd44671a9e9fd0816b667d2311f76_1620839224_7517.jpg


Digi-Key Electronics가 Molex와의 Power Focus 캠페인을 통해 Digi-Key 고객에게 점점 다양해지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여러 전력 연결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당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좁아지는 공간, 차세대 자동차 및 산업용 솔루션 또는 더욱 다양해져 가는 의료용 응용 제품에서의 연결이 늘어가고 있으며, Molex의 전력 연결 솔루션은 이러한 경향을 수용하도록 성장해 왔다.

 

Digi-Key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담당 부사장인 David Stein은 "이번 Molex와의 협력을 포함해 전력 산업의 여러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Digi-Key는 모든 응용 제품에 대해 혁신적인 온오프 기판 전력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을 계속 선도해 왔습니다. Molex의 전력 연결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전력 요구 사항을 가진 여러 시장 부문의 요구를 충족합니다."라고 말했다.

 

더 작은 상호 연결에 대한 오늘날의 산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Molex는 열적 제약이 있는 까다로운 공간에서 매우 높은 전류 전달이 필요한 전원 공급 장치 및 시스템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커넥터를 제공한다. Molex 커넥터는 다양한 산업에서 장기적 성능과 신뢰성을 위해 고전력 분배 및 입증된 기술을 요구하는 차세대 컴퓨팅 응용 제품에도 이상적이다. 최대 200A의 전류 범위 및 다양한 회로 크기 옵션과 함께, Molex는 FiT 제품군 및 KK 커넥터 시스템과 같은 입증된 솔루션뿐만 아니라 Coeur CST 고전류 상호 연결 및 L1NK 커넥터 시스템 등의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도 제공한다.

 

Molex의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인 Fred Bell은 "Digi-Key와 함께 전력 커넥터에 대한 이 Focus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쁩니다. Molex는 두 회사의 강점을 활용하기 위해 우리가 지닌 제품 관련 노하우를 Digi-Key의 광범위한 엔지니어링 고객 지원 전문성과 결합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