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s OSRAM, LED 제품에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 각인으로 생산 효율 향상 지원
2024년 03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e62f7c695e688f942c7d9c140083c20_1710956006_1125.png
 

ams OSRAM(한국 대표 강석원)은 차량용 조명 모듈 및 시스템 제조회사가 광학 품질과 성능면에서 매우 높은 일관성을 달성하면서 생산 처리량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 혁신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DMC(Data Matrix Code)라고 하는 이 혁신적인 기술은 각 LED 패키지 위에 각인된, 기계 판독이 가능한 고유의 코드를 기반으로 한다. DMC는 이미 차량용 LED OSIRE 제품군의 일부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패키지 위의 코드는 색상 좌표, 광도 및 두 개 전류에서의 순방향 전압과 같은 각 LED 제조 유닛의 개별 데이터에 연결된다. 이 두 개 전류 설정을 통해 제조회사는 색좌표(color point) 안정성에 대한 자동차 업계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주간 및 야간 모드에 대한 가장 광범위한 조광 옵션을 제공한다. 


ams OSRAM의 아니타 벤츨(Anita Wenzl) 제품 마케팅 담당 선임 매니저는 “ams OSRAM은 LED에 각인된 코드를 통해 각 개별 LED의 측정 데이터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최초의 LED 제조사이다. 우리의 DMC 혁신은 제조사가 생산 처리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비용 집약적인 광학 테스트 장비 및 이를 운영하는 데 요구되는 기술에 대한 투자 필요성을 줄인다”고 강조했다. 


DMC 도입으로, ams OSRAM은 확실한 데이터를 통해 디지털화되고 자동화된 공장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차량용 LED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DMC는 제조된 모든 LED에 각인되며, 제조회사는 이들 데이터의 사용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 부가가치 기능은 향후 OSIRE 제품군의 다른 제품에도 적용될 가능성이 높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