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머신 비전의 잠재력을 탐구한 EIT 기술 시리즈 최신호 공개
2024년 04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ea3b4f91f76551241e68620f6205f25_1712334898_3892.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산업용 머신 비전의 기술 세계를 탐구한 ‘함께 만드는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EIT)’ 기술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EIT 기술 콘텐츠 시리즈 최신호는 실제 제조 애플리케이션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머신 비전에 필요한 시스템, 알고리즘 및 모델 등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머신 비전 활용은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제조 공정에 대한 요구로 인해 여러 기술 분야에 걸쳐 그 중요성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머신 비전 기술은 자동차, 산업, 의료 등 산업 전반의 애플리케이션에 이용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머신 비전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임베디드 플랫폼 기반 지각형 AI(perceptual AI)와 딥러닝 기술의 발전을 조명한다. 


이 시리즈에는 비스타 솔루션즈(Vista Solutions)의 피터 덴징거(Peter Denzinger) 엔지니어링 부사장과의 팟캐스트 인터뷰가 포함되어 있다. 덴징거 부사장은 인간과 기계 간의 협업에 필요한 구성요소 레벨에서의 발전사항들과 함께 머신 비전 산업이 직면한 과제와 기회에 대해 설명한다.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 기술 콘텐츠 디렉터는 “마우저의 최신 EIT 시리즈는 머신 비전 기술의 혁신적인 잠재력을 다루고 있다”며,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한 기술적 논의를 통해 산업 환경을 새롭게 재편하고 있는 이 최첨단 기술의 가능성을 진단한다”고 밝혔다. 


이 시리즈에는 또한 임베디드 플랫폼에서의 머신 비전과 딥러닝의 발전에 대한 오디오와 기사, 인포그래픽 및 비디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머신 비전 기술의 잠재력 및 애플리케이션과 미래의 설계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하는 엔지니어들에게 심층 분석 및 기술적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2015년에 처음 시작된 마우저의 ‘함께 만드는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EIT)’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