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Farm Different' 동영상 시리즈 시즌 3 공개
2024년 02월 29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d82174d3b0c9155c9f8aafb4ab6640c_1709144292_3293.jpg
 

디지키(DigiKey)가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ADI) 및 암페놀 인더스트리얼(Amphenol Industrial)의 후원으로 'Farm Different' 동영상 시리즈 시즌 3을 공개했다.


시즌 3에서는 농업의 미래를 살펴보고, 어떠한 혁신을 통해 차세대 글로벌 식량 생산의 원동력을 제공하게 될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세 가지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로봇 공학과 자율주행차량이 농장에 도입되는 방법을 알아보고, 지역 전략을 파악하고 수확량을 극대화하며 농부들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식량을 공급하기 위해 필요한 통합적인 데이터를 자세히 살펴본다.


디지키의 제조업체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인 조시 미콜리오(Josh Mickolio)는 "농부들은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해 항상 최선을 다해 대응해 왔다. 노동력의 감소, 예측 불가능한 날씨 및 비용의 상승은 생산량 증가 및 소규모/대규모 농업 현장의 생존 가능성을 모두 위협하는 요소이다. 이번 시즌은 스마트 농업의 비옥한 미래를 강조하며, 스마트 농업이 지닌 창의성, 독창성, 회복 탄력성을 활용하는 솔루션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ADI의 마케팅 부문 이사인 트제노 갈체프(Tzeno Galchev)는 "인구 증가 및 기후 변화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미래에는 훨씬 적은 자원으로 훨씬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해야 할 것이며, 정밀 농업에 있어 기술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ADI의 기술은 전반적인 효율성 향상을 지원한다. 여기에는 초저전력 기술을 사용하는 가축 관리 및 추적과 같은 스마트 에지 응용 제품부터 관성 측정 장치, 연결성 및 배터리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기계의 자동화, 전기화 및 운영까지 포함된다."라고 말했다.


암페놀 인더스트리얼의 총괄 담당자인 마크 커닝햄(Mark Cunningham)은 "농업 혁신의 영역에서 암페놀의 연결 솔루션은 농부들이 정밀성,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차별화된 농업'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요소이다. 암페놀은 기술과 데이터의 융합을 통해 농업의 더 밝은 미래를 개척하는 농업의 혁신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시리즈의 세 가지 동영상 중 첫 번째 동영상인 '농업의 기술 혁명'에서는 농장에서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작물을 심고, 모니터링하며, 수확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살펴본다. 오늘날의 농업 기술 혁신가들이 어떻게 모든 규모의 농업 현장에 최신 솔루션 및 이를 통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본다.


두 번째 동영상인 '미래 농장, 그 씨앗을 뿌립니다'에서는 미래 농업 솔루션의 토대를 마련하는 새로운 형태의 에너지 관리, 연결성, 전기화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서, 향후 새로운 혁신이 이 기본 인프라를 활용하게 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마지막 세 번째 동영상인 '지능형 농업 솔루션 탐색'에서는 드론부터 자율주행 트랙터, 농작물 모니터링 및 정밀 농업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에서의 최신 발전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며, 새로운 솔루션으로 효율성, 수익률,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