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지오, WAAP 기능 및 DDoS 스크러빙 솔루션 강화
2023년 02월 2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에지오(Edgio)는 새로운 DDoS 스크러빙(scrubbing) 솔루션과 WAAP(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Web Application and API Protection) 기능을 강화한 보안 서비스를 발표했다. 


새로운 DDoS 스크러빙 솔루션은 모든 프로토콜과 다이렉트-투-오리진(Direct-to-Origin)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전용 DDoS 완화 용량(mitigation capacity)을 제공한다. 이 DDoS 스크러빙 솔루션은 에지오의 글로벌 엣지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250+ Tbps(테라바이트) 용량을 결합하여. 모든 종류의 DDoS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화된 WAAP(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기능에는 고급 규칙 사용자지정(룰 커스터마이저), 아웃바운드 데이터 유출 방지, 프록시 탐지, 지역 코드 지원, 향상된 환경설정기능(configurability)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고객에게 새로운 위협을 신속하게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의 기밀성(confidentiality), 무결성, 가용성을 보장한다. 


에지오 아제이 카푸르(Ajay Kapur) CTO는 "새로운 보안 취약점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위협에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대응할 수 있는 보안 기술도 이와 비슷한 기하급수적인 속도로 발전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에지오는 새로운 DDoS 스크러빙 솔루션과 WAAP 기능 강화 등을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당사의 보안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가장 큰 규모의 DDoS 공격을 완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웹 애플리케이션과 API를 보호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