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올바른 전자부품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 모음 제공
2023년 02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998c258b9e9d6af0dfd13bbcafb56808_1677531907_5068.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구매자와 엔지니어가 부품 선택 및 구매 절차를 간편화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 모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 및 도구는 사용자에게 데이터 시트 요청, 주문 확인 및 추적, API 또는 EDI를 활용한 신규 주문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술 지원도 제공한다. 


마우저의 마크 버-로논(Mark Burr-Lonnon) 글로벌 서비스 및 중동, 아태 지역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신제품(NPI)을 공급하는 수준을 뛰어넘어 포괄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도구와 리소스 모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구매자와 엔지니어는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 및 도구 페이지를 활용하면 올바른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탐색하고 선택하여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의 전자 설계는 광범위한 부품 목록과 다수의 구매 주문서를 필요로 하기 마련이다. 마우저는 주문 자동화 리소스, 단가 및 재고 확인 툴, 마우저의 스마트한 BOM 도구인 FORTE를 포함하여 구매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구매를 간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및 도구를 제공한다. 이 같은 온라인 리소스는 견적 및 구매를 단순화하여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준다. 


마우저는 설계 엔지니어를 위해 ECAD 설계 라이브러리, 변환 계산기, 광범위한 제품 데이터 시트 및 기술 콘텐츠 라이브러리, 비디오, 블록 다이어그램 및 기타 기술 정보가 포함된 제품 상세 페이지를 비롯하여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돕는 풍부한 온라인 기술 리소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마우저의 온라인 도움말 센터는 고객 지원 리소스 및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한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마우저 고객은 도움말 센터를 통해My Mouser 계정을 생성하면 주문 및 추적을 보다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는 견적 요청 또는 특정 부품 검색을 위한 빠른 링크도 제공하므로 다량의 주문을 처리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