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확대 및 혁신을 위한 신규 솔루션 출시
2022년 05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연례 최대 컨퍼런스인 ‘날리지 22(Knowledge 22)’에서 기업의 디지털 혁신 노력을 지원하는 세 가지 신규 솔루션을 발표했다. 나우플랫폼(Now Platform) 상에 구축되는 신규 솔루션은 서비스 오퍼레이션 워크스페이스(Service Operations Workspace)앱 엔진 매니지먼트 센터(App Engine Management Center)퍼블릭 섹터 디지털 서비스(Public Sector Digital Services) 총 3 가지로, 조직 및 공공 기관 내 복잡한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생산성을 가속화한다. 


서비스나우 최고 운영 책임자 치라탄 데사이(Chriratan Desai)는 “오늘날 비즈니스 및 기술 리더는 로우 코드(low-code) 거버넌스부터 보다 빠른 솔루션에 대한 늘어난 수요까지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면서,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를 선도하는 서비스나우는 기업 고객을 지원하는 확장 가능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그들의 직원, 고객 및 시민에게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 솔루션은 조직이 현대적인 업무 환경을 위한 보다 나은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IDC I&O, 클라우드 운영 및 데브옵스 부문 VP 스테픈 엘리엇(Stephen Elliot)은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과 효율성에 대한 요구가 커짐에 따라 자동화 및 로우 코드 사례는 더욱 늘어날 것”이라며, “IDC는 2023년에서 2025년 사이 7억5천개의 신규 애플리케이션이 만들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따라서 비즈니스 성장 및 혁신을 주도할 직원들을 위해, 개발팀, 비즈니스 부서의 비 전문가 개발자, 운영팀 등 조직은 새로운 효율성과 거버넌스 방호책을 만드는 혁신을 채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