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왓츠 넥스트 웨스턴디지털’ 이벤트서 혁신적인 HDD 및 플래시 신제품 공개
2022년 05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0162affacf977ebe519c54a96ea5d8b8_1652289914_0139.jpg
 

웨스턴디지털( www.westerndigital.com/ko-kr )이 9일(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왓츠 넥스트 웨스턴디지털(What’s Next Western Digital)’ 이벤트를 개최하고 HDD 및 플래시 기반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웨스턴디지털은 임원진 기조연설에서 데이터 이용 가능성을 활용해 데이터가 가지는 잠재력을 실현한다는 기업 미션을 구체화하는 한편, 개인과 기업의 데이터 활용 방식에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신제품을 발표했다. 


오늘날의 클라우드 확산은 물론,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지능형 커넥티드 디바이스와 이를 바탕으로 매일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양으로 인해 더욱 많은 스토리지 용량이 요구되고 있다. 데이비드 게클러(David Goeckeler) 웨스턴디지털 CEO는 이 날 개회사에서 최신 컴퓨팅을 바탕으로 빠르게 확장 중인 스토리지 시장을 언급했다. 


게클러 CEO는 “웨스턴디지털의 모든 것은 인간의 잠재성에 대한 신념으로부터 출발한다. 인간의 잠재성은 디지털 혁신의 접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하기 때문”이라며 “우리는 고객의 다양한 데이터 활용 형태로부터 착안하여 강력한 고투마켓(go-to-market) 전략을 통해 작은 지능형 디바이스부터 대형 퍼블릭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고객의 광범위한 스토리지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웨스턴디지털은 이번 행사에서 50년 이상의 선도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클라이언트 및 일반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플래시 및 HDD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