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약 50,000종의 YAGEO Group 부품 제공
2022년 04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325c2f0a6c08a6dae1392024e2069832_1649711164_0658.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YAGEO, 케멧(KEMET Electronics), Pulse Electronics를 포함하여 YAGEO Group의 약 50,000종의 제품을 보유 중이며, 매일 신제품을 추가하여 최신 YAGEO Group 솔루션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수동 부품의 글로벌 선도 제조사 YAGEO Group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공인 글로벌 유통기업이다. 마우저는 다음과 같은 YAGEO Group의 주요 제품을 포함해 저항기, 커패시터, 인덕터, 변압기, 계전기, 안테나, 무선 부품 및 회로 보호 부품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한다. 

 

YAGEO는 TVS, MOV, GDT, SPG, ESD, TSS와 같은 과전압 보호 부품과 PPTC, NTC와 같은 과전류 보호 부품을 포함한 완전한 회로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케멧 KONNEKT 고밀도 패키징 기술은 금속 프레임 없이 부품을 함께 결합할 수 있어 ESR, ESL, 커패시터에 대한 열 저항을 줄여준다. 또한 KONNEKT 기술 프로세스는 다수의 MLCC를 연결하여 단일 표면 실장 부품 제작에 필요한 전도성 높은 접합 재료를 생성하는데 사용된다. 

 

Pulse Electronics AEC-Q200 전력 인덕터는 오디오 시스템, 모바일 컴퓨팅, LCD 디스플레이, 컴퓨터 서버, 네트워킹, 통신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전류, 비절연 DC/DC 컨버터 및 전압 레귤레이터에 이상적이다. 

 

마우저는 YAGEO Group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YAGEO Group과 협력하여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 전문가를 위한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본 협업을 통해 자동차 산업의 신제품, 발전, 트렌드에 집중 조명하는 콘텐츠 스트림을 개시했다. 이 콘텐츠 스트림에는 7인의 전문가가 말하는 최신 배전 네트워크 설계 방법(7 Experts on New Approaches for Power Distribution Network Design)라는 제목의 마우저와 케멧의 전자책이 포함되어 있다. 이 전자책에서는 정밀 디지털 회로의 전원 공급 문제에 대해 다루는 등 케멧, 아나로그디바이스(ADI), Samtec과 같은 기업들의 책임 엔지니어들이 심도 있는 통찰력을 선보인다. 

 

YAGEO Group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kr.mouser.com/manufacturer/yage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