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사조시스템즈의 IT 혁신 지원
2022년 04월 14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02c51642ceec9fb676d15b1fa3d49d5_1649867727_3084.jpg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www.riministreet.com/kr 김형욱 지사장)는 사조 그룹의 계열사인 사조시스템즈가 리미니스트리트SAP S/4HANA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사조시스템즈는 IT 인력 및 투자를 혁신적이고 변혁적인 이니셔티브 및 프로젝트로 전환하여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사조시스템즈는 대한민국의 수산업을 대표하는 사조그룹의 IT, 물류, 자산부문을 지원하는 지주회사이다. 사조시스템즈는 맞춤형 SAP 시스템과 더불어 여기에 통합된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활용하여 그룹의 유통 및 물류를 지원한다. 비용 효율화와 함께 제공받는 지원 서비스 품질의 개선이 필요했기 때문에 면밀한 평가와 조사 후에, 최종적으로 리미니스트리트를 선택하여 SAP IT운영의 최적화와 기존 시스템의 변모 및 혁신을 도모했다. 

 

사조시스템즈 정보사업부 김상범 이사는 “리미니스트리트는 코로나19 위기의 장기화에 따른 비용 절감 필요성과 기존 밴더사의 서비스 문제 등을 비롯한 사조시스템즈의 비즈니스 현황을 면밀하게 분석하여 맞춤형 지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기존 운영중인 SAP ERP의 지원 종료 일정에 구애받지 않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서비스가 가능해졌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서비스의 경우 고객 만족도 점수 5.0점 만점에 평균 4.9점을 획득하고 있으며 우수하고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가 지원 요청을 신속하게 해결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글로벌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2026년까지 연간 10억달러의 매출 목표 달성을 향해 전진하고 있으며 사조시스템즈와 같은 고객이 미래를 설계하는데 있어 스마트한 경로를 제시한다. 또, 미래의 비즈니스를 구축 및 실행하고 테크놀로지 환경 및 시스템을 최적화, 진화 및 변혁을 달성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국 리미니스트리트 김형욱 대표는 "사조시스템즈가 리미니스트리트의 유지보수 지원 서비스로 전환함으로써 주도적인 IT 로드맵을 운영하고, 나아가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한 동력을 확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리미니스트리트의 3 자 유지보수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주요 기업 수 천여사가 인력, 리소스, 혁신 노력을 디지털 변혁 이니셔티브로 전환하여 경쟁 우위와 성장을 주도하는 디지털 전환 프로그램에 투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