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와 3PEAK,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 체결
2024년 04월 12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4d3b8885dd85ee1a3e61963de55bf786_1712860687_9792.png
 

디지키(DigiKey)는 고성장 중인 반도체 기술 개발업체 3PEAK 와의 전략적 글로벌 유통 파트너십을 통해 해당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이제 디지키의 광범위한 라인 카드에는 증폭기, 분리, 인터페이스, 데이터 컨버터, LDO 및 전압 레퍼런스, 감시기, 구동기, DCDC, 내장형 MCU 및 배터리 관리와 같은 3PEAK의 최첨단 제품이 포함된다. 이러한 솔루션은 통신, 공업, 보안 모니터링, 의료, 건강, 계측,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의 다양한 응용 제품을 충족시킨다.


디지키는 고성장 중인 반도체 기술 개발업체 3PEAK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디지키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서 부사장인 마이크 슬래터(Mike Slater)는 “디지키의 제조업체 목록에 3PEAK를 추가하면서 엔지니어에게 광범위한 고품질 아날로그 반도체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협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최종 장비 응용 제품을 지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3PEAK의 판매 및 마케팅 부서 부사장인 댄 라딕(Dan Radic)은 “디지키와의 협업은 당사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이다. 세계적 수준의 물류 지원을 통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반도체를 인증된 벤더 목록에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