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EIT 프로그램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RF 및 무선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집중 조명
2021년 10월 2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cd78a9e5156588477907ee32208fb65_1634750572_7262.jpg


마우저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2021 시리즈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발표했다. 이번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무선 주파수 (RF) 및 무선 기술의 트렌드와 적용 사례에 대해 알아본다. 관련 내용은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가 진행하는 ‘Tech Between Us(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를 비롯하여 블로그, 인포그래픽을 통해 제공된다. 새로운 에피소드는 https://kr.mouser.com/empowering-innovation/rf-wireless#podcast-r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5G의 출현으로 인해 스마트 제품, 커넥티드, 무선 및 RF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었으며, 이에 따라 혁신가, 설계자, 구매자들은 진보된 신기술의 기능과 그 활용 범위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해야 할 필요성이 커졌다. 매우 시의적절한 주제를 다루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해당 콘텐츠가 많은 고객과 구독자에게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에서 레이몬드 인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의 제이슨 톨렙슨(Jason Tollefson) 월드와이드 무선 마케팅 매니저와 함께 LoRa와 LoRaWAN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고, 첨단 산업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시티, 환경 모니터링 등에 핵심인 LoRa 네트워크 구성 요소에 대해 논의한다. 본 팟캐스트는 알렉사(Alexa), 애플 팟캐스트, 구글 팟캐스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판도라(Pandora), 스포티파이(Spotify), 그리고 마우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된다.

 

2021 EIT 시리즈는 또한 4바이트 크기의 영상 “Then, Now and Next(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와 기사, 블로그, 인포그래픽 등의 콘텐츠는 물론 마우저의 사고 리더 및 기타 전문가가 주도하는 토론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주목하고 시장을 이끌어가는데 필요한 기술 개발에 대해 알아본다. 2021 시리즈의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산업 자동화 기술의 최신 동향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2021 EIT 프로그램의 RF 및 무선 기술에 대한 에피소드는 마우저의 주요 제조사 파트너인 어드밴텍(Advantech),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무라타(Murata)가 후원한다.

 

2015년에 처음 시작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kr.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저의 다른 소식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