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TE 커넥티비티 비디오 및 제품 출시 소식 제공하는 신규 허브 구축
2021년 07월 01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ec888c640c9f433c2ed3f7f17e8886c_1625074361_2391.jpg


마우저는 커넥티비티 및 센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이하 TE) 와 공동으로 TE의 최신 리소스, 제품 및 기술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엔지니어와 설계자는 https://te.mouser.com/ 를 방문하여 해당 플랫폼을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와 TE의 신규 사이트는 인포그래픽, 비디오 및 기술 기사의 통합 아카이브를 통해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 및 스마트홈 설계에 있어 가장 까다로운 측면에 대한 통찰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은 안테나, 센서, 사물 인터넷 및 의료 솔루션 등의 기술을 아우르는 50개 이상의 콘텐츠와 함께 출시되었다. 각 기사에는 관련된 TE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며, 업계 전문가가 제공하는 유용한 정보를 각 애플리케이션 지원에 필요한 기술 및 솔루션에 연결한다.            

 

69,000개 이상의 TE 제품을 보유한 마우저는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인터커넥트, 수동 부품 및 센서 솔루션 등 광범위한 최신 TE 제품을 제공한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TE의 FAKRA 자동차 커넥터 시스템은 FAKRA RF 및 USCAR 표준 요구 사항 기반이며 RF  케이블 어셈블리, 단자 및 하우징을 포함한다.  또 AmbiMate 센서 모듈MS4 시리즈 보드는 모션, 조명, 온도 및 습도의 4가지의 핵심 센서 세트와 함께 옵션으로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음성 및 CO2 센서를 제공한다. 해당 모듈은 실내 조명, 공기질, 빌딩 자동화, 에너지 관리 애플리케이션 등을 위한 호스트 제품에 쉽게 통합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E 커넥티비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manufacturer/te-connectivit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와 TE 커넥티비티의 최신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te.mous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