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Key Electronics, 신규업체를 위한 전용 솔루션 발표
2021년 06월 0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8f67e5538a6bfc219a02db5c1f7ef269_1622825875_3168.PNG


Digi-Key Electronics가 신규업체의 꿈을 현실화할 수 있도록 고안된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하고 지원 설명서를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혁신을 실현시키기 위한 헌신을 확장했다. 신규업체 사이트는 Digi-Key가 매해 수천 개의 신규업체들과 협업하며 축적해온 리소스, 도구, 기술을 활용한다. 신규업체 생존 안내서라고 하는 설명서는 Startups Magazine과 Digi-Key의 파트너십을 레버리징하는 2차 개정판이다. 두 리소스 모두 아이디어화 및 시제품 제작부터 생산 및 지원에 이르는 10단계 여정을 따르며, 전문적으로 선별된 성공 요소를 제공하여 복잡성을 완화시키고 성공을 향한 길을 안내한다.

 

Digi-Key는 Startups Magazine과의 협력을 통해 신규업체의 성공 여정을 지원하기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하고 설명서, 2차 개정판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Digi-Key의 기술 마케팅 부문 이사인 David Sandys는 "초기 단계 시제품 제작부터 설계 및 생산에 이르는 과정에 대해 엔지니어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Digi-Key는 신규업체 커뮤니티에 지식을 돌려주어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는 특정 과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수만 개 신규업체와 관계해 온 경험을 통해 Digi-Key는 신규업체의 바람과 열망을 방해하는 일반적이거나 더 모호한 함정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마이크로 사이트 및 안내서는 이러한 장애물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하는 2개의 최적 리소스입니다."라고 말했다.

 

신규업체 사이트를 방문하면 한 곳에서 모든 도구와 리소스를 찾을 수 있다. 이는 각 단계에 대한 설명, 도구 및 리소스를 제공하는 신규업체 성공의 10단계인 신규업체 로드맵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이 로드맵은 또한 Adafruit의 Limor "Ladyada" Freid가 각각의 단계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동영상을 제공한다. 뉴욕시에 기반을 둔 Adafruit는 전자 기반 신규업체 성공 스토리의 모범 사례 중 하나이다. 이 사이트에는 10단계 각각에 대한 스텝, 하위 스텝, 리소스뿐만 아니라 신규업체가 여정에 필요한 모든 스텝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 추적 시스템을 갖춘 대화형 도구인 로드맵 대시보드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신속하고 계략적인 아이디어화 도구인 Scheme-it부터 부품 명세서(BOM) 관리, 레퍼런스 플랫폼, PCB 빌더 및 DKRed를 통한 무실장 PCB 주문, Digi-Key 웹 사이트를 통한 가시성 및 판매를 실현하는 Marketplace 제품에 이르는, 모든 영역을 위한 수십 개의 신규업체 성공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Startups Magazine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된 신규업체 생존 안내서 2차 개정판은 일반적인 신규업체 과제에 대한 입증된 최신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업데이트되었다. 이 안내서는 또한 신규업체 성공을 위한 10단계를 반영하는 섹션으로 나뉘며 성공적인 신규업체 및 주제 전문가가 선별한 기사와 노하우로 구성되어 있다. 혁신가들이 신규업체의 함정에서 벗어나는 길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여정을 이미 경험한 신규업체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Startups Magazine의 편집자인 Anna Flockett은 "Digi-Key와 함께, 이 안내서는 기업가적 여정을 탐색하는 각 단계마다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하므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계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통찰력 있는 신규업체 사례를 들려 주는 이 안내서는 신규업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수 도구입니다."라고 말했다.

 

Startups Magazine 구독자와 선별된 이벤트에 인쇄 버전이 배포되지만 Digi-Key 신규업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PDF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규업체 마이크로 사이트와 신규업체 생존 안내서는 모두 혁신의 원동력인 신규업체의 꿈을 성공적으로 실현하기 위한 Digi-Key의 헌신과 전념을 지속적으로 확고히 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