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CES 온라인 전시회에서 GaN 기술 기반 컨수머 애플리케이션 선보인다
2021년 01월 06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ES의 EPC 가상 부스에서는 GaN(Gallium Nitride) 기술 전문가들과 함께 GaN이 어떻게 더 높은 효율과 더 작은 크기, 더 낮은 비용의 반도체 FET 및 IC 솔루션을 제공하고, 컨수머 전자제품에서 향상된 기능과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3beef35bf847324fd26c5ef9def920a7_1609903175_564.jpg


EPC(Efficient Power Conversion)는 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 전시회로 진행되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자율주행 자동차와 전기모빌리티, 드론, 로봇 및 48V 전력변환을 비롯해 획기적인 컨수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eGaN® 전력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율주행 자동차

라이다(Lidar) 기술은 자율주행 자동차를 비롯해 자율 모바일 로보틱스 및 근거리 배송에 사용되는 ToF(Time of Flight)의 ‘눈’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는 선도 기술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레이저 기반 시스템에서 GaN은 더 멀리, 더 빨리, 더 높은 해상도로 객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전기모빌리티
스쿠터와 전기 자전거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충전기 및 소형 모터 드라이브의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있다. eGaN FET 및 IC는 효율성 및 작은 크기와 경제성 등의 이점을 갖추고 있어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드론 및 로보틱스
eGaN FET 및 IC는 드론 및 로봇 또는 협업 로봇(코봇) 내의 여러 시스템에서 가장 높은 효율성과 경량의 무게 및 가장 안정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서 GaN 컴포넌트는 더 작고, 가벼운 모터와 더욱 뛰어난 해상도의 ToF(Time of Flight)는 물론, 배터리 수명 연장을 위한 고효율 48V 전력변환과 함께 향상된 동작을 위한 무선 전력을 실현할 수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EPC 애플리케이션 전문가와 미팅을 원하는 CES 등록자는 https://calendly.com/epccorp/ces2021에서 비공개 세션을 예약할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