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엔지니어용 리소스 통해 스마트 농업 콘텐츠 허브 확장
2023년 04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fcbe77fa6c389f5174f1796aaa17ea7_1681490409_2972.jpg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와 농업 전문가들을 위해 농업 분야의 최신 발전과 기술에 초점을 두고 탐색하기 쉬운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봇 솔루션에서 임베디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마우저의 포괄적인 ‘스마트 농업 허브’는 사용자들에게 미래 농산업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의 세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스마트 시티 내 수직 농업데이터 융합스마트 온실 구축 등의 주제를 탐구하는 광범위한 기사, 블로그, 제품, 전자책 등의 라인업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스마트 농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음 솔루션을 포함하여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보유하고 있다. 

  • Linx Technologies IPW 시리즈 실외용 안테나는 금속 및 비금속 표면에 영구적으로 장착되는 접지면 독립 설계 방식의 IP67 등급 다이폴 안테나 솔루션을 제공한다. Linx Technologies IPW 시리즈 실외용 안테나는 셀룰러, Wi-Fi 및 LPWA/ISM 주파수에서 사용 가능하며 원격 센서 네트워크에 이상적이다.
  • STEMinds Eduponics 미니 키트는 IoT와 스마트 농업의 통합을 시연하도록 설계되었다. 동봉된 보드는 온보드 환경 센서를 갖추었으며 Arduino IDE 환경의 C 프로그래밍 언어와 Thonny IDE의 MicroPython을 지원한다.
  • Amphenol Advanced Sensors T9501은 IP67 습도 및 온도 센서로서 거의 모든 유형의 열악한 환경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향상된 비용 효율적인 감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T9501 센서는 용량성 폴리머 센서 칩을 기반으로 하며, ASIC의 경우 실장하기 쉬운 OEM 패키지에 통합되어 있다.
  • Cree LED J 시리즈 2835 Photophyll Select LED는 원예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조정된 청색 및 녹색 출력의 향상된 스펙트럼이 특징이다. J 시리즈 2835 Photophyll Select LED는 2채널 백색 + 적색 원예용 조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백색 LED를 대체하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디바이스는 표준 조명 LED에 비해 녹색광을 최대화하고 적색광을 최소화함으로써 조명 기구의 비용과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