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기능과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PcVue 16 플랫폼 출시
2023년 04월 1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fcbe77fa6c389f5174f1796aaa17ea7_1681491691_2269.jpg
 

PcVue는 디지털 지원을 통해 원격 작업을 강화하고, 스마트 전력 시스템 및 빌딩과 같은 분야에 새로운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 수준의 사이버 보안을 보장하도록 설계된 PcVue 16 플랫폼을 출시했다.


PcVue 플랫폼은 사용자가 SCADA(Supervisory Control and Data Acquisition), IoT(Internet of Things) 및 HMI(Human-Machine Interface)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니터링 및 제어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PcVue는 4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80,0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다.


PcVue 16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PcVue의 완벽한 혁신과 성능을 갖춘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플랫폼으로 발전했다.


디지털 지원으로 효율성 향상

PcVue 16은 스마트 봇을 이용한 대화형 지침과 자동화된 보고서 및 해당 주제 전문가에 대한 액세스 등의 디지털 지원을 통해 제어실과 모바일 현장 작업자들을 지원한다. 작업자들은 이러한 모든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조직의 리소스에 액세스하여 더 나은 결과와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작업자는 전문가와 상담을 하거나 필요한 문서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작업 내용을 제출하여 향후 계획 수립 및 분석에 필요한 중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스마트 빌딩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최신 PcVue 릴리스는 빌딩 운영 방식을 개선하여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고, 영상 보호, 출입 제어 및 침입 감지 기능 등을 통해 입주자의 편안함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기술은 시설 및 캠퍼스의 3D 렌더링을 위해 최첨단 빌딩 정보 모델링(BIM: Building Information Modeling) 기법을 사용한다.


PcVue 16은 OnVif 카메라나 RTSP 스트림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어 미믹(Mimic)에서 원활한 영상 통합이 가능하다. BIM 작업의 경우, IFC 파일과 호환이 가능하며, 실시간 필드 값으로 애니메이션되는 모든 기능을 갖춘 BIM 뷰어가 포함되어 있어 디지털 트윈으로 나아가는 첫 번째 경로를 제공한다.


태양광 및 전기 충전소를 위한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

PcVue 16은 모든 전기자동차 관련 이해당사자들이 광범위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기자동차 충전소 모니터링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여기에는 모든 충전소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개방형 표준 프로토콜인 OCPP(Open Charge Point Protocol)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전기자동차 스마트 지원 모바일 앱을 통해 운전자를 위한 전기자동차 충전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글로벌 전력 최적화를 위한 스마트 충전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전력 산업이 재생 에너지원으로 확장됨에 따라, PcVue 16은 태양광 발전소 운영자들이 모니터링 및 제어 시스템의 구축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태양광 발전소 시스템 모니터링에 즉시 사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제공한다.


사이버 보안

다양한 시스템과 OT(Operational Technology) 및 IT(Information Technology) 융합, 그리고 사이버 공격이 증가하면서 감독이 필요한 중요 현장의 잠재적 위험요소가 되고 있다. 이로 인해 PcVue 16은 안전한 시스템 아키텍처를 위해 PKI 통합 및 내장형 OPC UA 클라이언트 드라이버와 같은 사이버 보안 기능을 강화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