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현대자동차그룹 ‘2022 올해의 협력사’ 선정
2023년 03월 25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fffa1a6f67598bff7fd10a947293c600_1679681808_3968.jpg
 

온세미(onsemi)는 미국 몽고메리에서 열린 글로벌 공급업체의 날(Global Supplier Day) 행사에서 글로벌 자동차 선도 기업인 현대자동차그룹으로부터 ‘2022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온세미를 공급망 탄력성과 제조 지속 가능성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생태계의 핵심 기술 공급업체로 인정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전자부품구매실장 이혁준 상무는 "온세미가 '2022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되어 기쁘다. 2022년 한 해 동안 공급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 것은 물론, 양사 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관계를 한 단계 끌어올린 덕분"이라고 말했다. 


온세미의 영업 총괄 부사장인 마이크 발로우(Mike Balow)는 "온세미와 현대자동차그룹의 협력은 우리의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우수한 성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성능만큼 중요한 것은 우리의 제조 역량, 빠르게 성장하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실리콘 카바이드(SiC) 공급망, 공급 탄력성이다. 온세미는 첨단 반도체 소재를 탑재한 현대자동차의 혁신적인 전기차 대량 생산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그룹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진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 수준의 친환경 브랜드로서,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를 기반으로 뛰어난 전동화 시스템을 탑재한 전기차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운전자의 개입을 최소화하는 레벨 4 자율주행의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외 파일럿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온세미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서 지능형 전력 및 센싱 솔루션을 제공하여 현대자동차그룹의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