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엔드투엔드 아웃소싱 솔루션 '리미니 원’ 출시
2023년 03월 28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778acf7b0f2385032cdc8fd63040b8d7_1679935594_4775.png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기술 소프트웨어를 실행, 관리, 지원, 맞춤화, 구성, 연결, 보호, 모니터링, 최적화하는 종합적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웃소싱 서비스 프로그램인 ‘리미니 원(Rimini ON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의 데이브 로우(Dave Rowe)최고제품책임자 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은 "검증된 업계 최고의 서비스 약정 및 보증, 800명 이상의 엔지니어가 보유한 글로벌 역량, 리미니스트리트만이 제공할 수 있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갖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용 완전 아웃소싱 솔루션을 요청하는 고객에 부응하기 위해 리미니 원(Rimini ONE)을 개발했다"라고 말하며, "리미니스트리트의 고유한 지원,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전환하기 쉬운 하나의 종합 프로그램으로 통합함으로써 고객이 미션 크리티컬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관리의 복잡성을 간소화하고 수명과 가치를 연장하며 새로운 혁신의 제공을 가속화하여 경쟁 우위와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리미니 원(Rimini ONE)을 통해 고객은 전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스택의 유지보수 및 관리를 리미니스트리트에 완전히 아웃소싱할 수 있다. 리미니 원(Rimini ONE)은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운영, 유지보수, 보안, 통합에 대한 모든 책임을 리미니스트리트로 이전하고, 고객은 예산과 리소스를 새로운 혁신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가속화하는 고부가가치 프로젝트에 더 많이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미니 원(Rimini ONE)은 SAP,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 피플소프트, 시벨, JD 에드워즈, 기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독점 및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통합, 보안, 데이터 웨어하우스/레이크, AI, 리포팅, 분석 등의 기술 소프트웨어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의 확장된 종합 지원, 제품, 서비스를 한데 모아 통합 제공한다. 


IT 경영진은 로컬 및 클라우드에 위치한 여러 계층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및 기술로 구성될 수 있고 관리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스택을 운영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여러 서비스 공급업체를 관리해야 하는 부담은 비효율적이고 비용이 많이 들며 서비스 마찰과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한다. 


또한 IT 경영진은 가용한 숙련된 리소스 부족, 기존 소프트웨어 릴리스에 대한 전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지원의 예측 불가능한 가용성, ROI가 낮거나 전혀 없는 강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업그레이드 및 마이그레이션,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보안 위협, 소프트웨어 스택 구성 요소 간의 호환성 변화 등 기업 소프트웨어 환경 내의 중대한 위험을 해결해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고 상당한 리소스 시간이 소요되며,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프로젝트에 자금을 투자하고 제공하는 조직의 능력이 제한된다. 


Constellation Research의 부사장 겸 수석 애널리스트인 디온 힌치클리프(Dion Hinchcliffe)는 "오늘날의 IT 환경은 복잡성 측면에서 변곡점에 있으며, 관리 및 지원 비용이 점점 더 많이 들고 리소스 집약적으로 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조직은 생존, 발전, 번영을 위해 더욱 통합되고 완전한 엔터프라이즈 IT 서비스에 더 빠르고 더 나은 방식으로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다"라고 말했다. 


리미니 원(Rimini ONE)은 현재 출시되어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재무, 회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인 MYOB를 비롯한 100개 이상의 리미니스트리트 고객사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MYOB 엔지니어링 매니저인 스테판 바르기즈(Stefan Vargheese)는 "리미니 원을 사용하면 여러 공급업체와 거래하거나 수많은 티켓을 발행할 필요 없이 중요한 플랫폼 전체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덕분에 개발팀은 호주와 뉴질랜드 현지 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관리 플랫폼을 계속 발전시키면서 MYOB에 더 전략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리미니 원으로 전환하면서 우리 조직에 더 많은 기회가 열렸고, 팀이 더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일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리미니 원은 현대 조직에 꼭 필요한 진정한 유일무이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