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IGS와 새로운 유통 계약 체결
2021년 09월 30일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구글플러스로 보내기

5b7c0d533816675503be5cf830086816_1632952706_225.png

엘리먼트14(https://kr.element14.com 가 Intelligent Group Solutions(IGS)와 새로운 유통 계약을 체결하여 전문 LED 조명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한다. 이제 엘리먼트14에서 IGS 사업부 중 하나인 Intelligent LED Solutions(ILS)의 가시 백색, 유색, 적외선 및 자외선(UV) 광을 제공하는 최신 광전자 제품 및 LED 조명 부품을 구입할 수 있다. 

 

ILS는 독립형 제품으로 사용되거나 엔지니어가 최신 LED 기술을 최종 제품에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는 LED 모듈의 선도 제조업체다. 대다수 LED 모듈은 최적의 열 관리를 위한 알루미늄 기판을 사용하며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수 있다. 엘리먼트14에서 다음과 같은 ILS 제품군을 구입하실 수 있다. 

 

●  OSLON UV 3636 1 LEDiL 셀렉터 보드는 OSRAM Opto Semiconductor의 OSLON UV 3636 LED로 작업하는 설계 엔지니어가 조명 시스템을 개발할 때 관련 제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셀렉터 보드는 LEDiL의 다양한 실리콘 광학 제품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다. 사용이 간편한 푸시-인 커넥터가 특징이며 방열판 장착 구멍이 미리 뚫려 있다. 컴팩트하며 강력한 광원인 OSLON UV 3636 LED는 장비 조명, UV-C 공기 살균, UV-C 표면 살균, UV-C 물 살균은 물론 연기, 먼지, 입자 감지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되었다. 

 

●  PowerStar OSLON Square에는 초저 열저항, 높은 효율성, 신뢰성, 내식성을 갖춘, 세계에서 가장 컴팩트한 2W 고전력 LED가 포함되어 있다. PowerStar OSLON Square의 최신 제품은 시야각이 120도이지만 실리콘 렌즈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 성능이 강화되고 방사 패턴이 개선되었다. 일반 조명, 스팟 조명, 작업용 조명, 장식용 조명, 리테일 및 엔터테인먼트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  OSLON Black 4 PowerStar IR은 적외선 조명으로 작업하는 설계 엔지니어에게 최적인 제품으로, ILS의 PowerStar 제품군의 모든 장점을 제공한다. 이 모듈은 4개의 IR LED가 특징이며, 감시 시스템, 카메라용 적외선 조명,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 야간 투시등,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같이 컴팩트한 공간에서 고전력 IR 조명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OSRAM Opto Semiconductors의 OSLON Black Series LED는 현재 1와트 이상의 광출력을 제공하는 초소형 자외선 LED이다.

 

엘리먼트14의 반도체 및 SBC 글로벌 책임자 Lee Turner는, "IGS와의 새로운 제휴를 통해 ILS의 최신 LED 혁신 기술 제품을 확보함으로써 엘리먼트14의 제품군을 확장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쁜 마음으로 전합니다. ILS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제조 기업의 첨단 제품을 통합하여 새로운 LED 솔루션을 신속하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ILS 제품군은 엘리먼트14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에 쉽게 통합되거나 주요 LED의 설계 업무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많은 ILS 제품이 엘리먼트14의 기존 고객에게 이미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Osram LED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엘리먼트14는 다양한 관련 제품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프로젝트 완성에 필요한 모든 컴포넌트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IGS의 대표이사 Richard Williams는  "엘리먼트14와의 제휴는 멋진 일입니다. 엘리먼트14의 제품군에 추가된 IGS의 포트폴리오는 엘리먼트14가 포토닉스 및 광전자 분야에서 공급하는 제품을 보완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제품군 추가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ILS는 IGS의 4개 사업부 중 하나로, 광전자 컴포넌트, 서브어셈블리, 완제품이 필요한 고객에게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전문 회사다. ILS는 빠르게 성장하는 LED 분야에서 전문가 제품 및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과 공급업체의 수요에 부응하여 설립되었다.

그래픽 / 영상
많이 본 뉴스